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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푸드빌 빕스, 캠핑 콘셉트 신메뉴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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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pril 28, 2021, 14:04:23

신비아파트 키즈팩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선봬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VIPS)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떠나요, 빕스 캠핑’이라는 콘셉트로 전국 매장과 빕스 얌 딜리버리에서 오는 29일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먼저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은 훈연향을 입힌 새우·오징어 등의 씨푸드 BBQ ‘그릴드 씨푸드 플래터’로, 여러 가지 해산물을 맛볼 수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 맥앤치즈를 소라 모양 파스타 콘길리에로 만든 ‘맥앤치즈 콘길리에’, ‘스모어’를 재해석해 마쉬멜로우와 초콜릿으로 구운 ‘스모어 케이크’ 등이 눈길을 끕니다.

 

또한, 새로운 스테이크 메뉴도 선보입니다. ‘스모크 우드박스 스테이크’는 스모키 얌스톤 스테이크와 사이드 메뉴를 우드박스로 덮어 훈연한 스테이크입니다. 참나무 연기가 피어나는 우드박스에서 스테이크를 꺼내는 언박싱 쇼는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고 CJ푸드빌 측은 설명했습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돼있습니다. 

 

우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함께하는 키즈팩을 한정 판매합니다. 키즈팩은 7월 31일까지 어린이 샐러드바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키즈 멤버십 카드’, 신비와 은비 모양의 쿠키 2종과 초코펜이 담긴 ‘DIY 쿠키 세트’, 신비아파트 손 소독제 1개로 구성했습니다. 

 

‘빕스X펩시콜라 콜라보 캠핑의자’ 프로모션은 스모크 우드박스 스테이크나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주문 시 캠핑의자를 증정합니다. 프로모션은 다음 달 5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아울러 홈캠핑(집에서 하는 캠핑)족을 위한 ‘빕스 얌 딜리버리’ 메뉴도 선보입니다. ‘홈캠핑팩’은 3인이 넉넉히 먹을 수 있는 양으로,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부터 핫타이 누들 샐러드·핫윙·감바스·잠발라야라이스·스모어케이크까지 담았습니다. 캠핑 전구와 잔디 디자인 테이블 매트도 제공합니다. 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 등에서 주문 가능합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특히 가족 고객에게 사랑받는 빕스는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위생과 방역을 철저하게 준비할 예정”이라며 “이번 가정의 달에는 가까운 빕스로 맛있는 힐링 캠핑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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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서영 기자 lisaco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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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기아,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 달성

현대차·기아,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 달성

2025.08.25 10:40:35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현대차·기아가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를 달성했습니다. 25일 현대차·기아에 따르면, 2011년 미국 시장에서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K5 하이브리드 판매를 시작한 이후 지난 7월까지 누적 판매 151만5145대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현대차(87만821대)뿐 아니라 기아(64만 4324대)를 합한 성과입니다. 현대차·기아는 2021년 11만634대로 연간 친환경차 판매량이 처음으로 10만대를 넘었으며 이후 ▲2022년 18만2627대 ▲2023년 27만8122대 ▲2024년 34만6441대로 매년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올해도 지난 7월까지 22만1565대로 전년 동기(18만4346대)보다 20% 넘게 증가했으며 하반기 실적에 따라 연간 최고 실적을 경신할 전망입니다. 현대차·기아의 미국 내 전체 판매량에서 친환경차가 차지하는 비중도 꾸준히 늘어 지난해는 20.3%로 처음으로 20%를 넘었으며 올해 1~7월도 21.1%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현대차·기아 차량 10대 중 2대는 친환경차라는 의미입니다. 친환경차 유형별 판매 현황을 보면 하이브리드는 지난 2월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한 이후 현재까지 113만8502대가 팔렸고 전기차 37만4790대, 수소전기차 1853대가 뒤를 이었습니다. 미국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린 모델은 현대차의 경우 투싼 하이브리드다. 투싼 하이브리드는 2021년 미국 판매를 시작했으며 지난 7월까지 19만7929대가 판매됐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쏘나타 하이브리드(19만2941대), 아이오닉 5(12만6363대) 순으로 집계됐습니다. 기아는 니로 하이브리드가 2017년 미국에서 판매된 이후 지난 7월까지 18만3106대가 팔렸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스포티지 하이브리드(12만9113대), 쏘렌토 하이브리드(8만638대) 순으로 판매되었습니다. 시장조사업체 워즈 인텔리전스(Wards Intelligence)에 따르면 미국 친환경차 시장은 올해 상반기(1~6월) 174만9390대로 전년 동기(143만7395대)보다 21.7% 증가했습니다. 현대차·기아는 친환경차 판매 비중이 확대되고 있는 미국에서 친환경차 라인업 다양화, 상품성 강화와 함께 유연한 생산 체제로 친환경차 경쟁력을 제고한다는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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