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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첫 30만원대 5G 스마트폰 ‘갤럭시 점프’ 사전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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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May 14, 2021, 10:05:09

대용량 메모리·배터리·삼성페이 등 합리적 가격에 각종 편의기능 갖춰
‘슈퍼 2.5 현대카드’ 이용 시 월 최대 1만8000원 총 43만 2000원 할인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KT(대표이사 구현모)가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전국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KT샵(shop.kt.com)’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점프(Jump)’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갤럭시 점프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출시하는 30만원대 5G 스마트폰으로 KT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공식 출시 일은 21일입니다.

 

갤럭시 점프는 6.5인치 대화면, 128GB 메모리, 5000mAh 배터리를 지원하며, 삼성페이, 측면 지문인식 등 합리적 가격에도 각종 편의기능을 갖췄습니다. 또한 지문이 묻지 않는 매트한 무광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이 강조됐습니다. 단말은 ‘어썸 블랙’, ‘어썸 화이트’, ‘어썸 레드’ 3가지 색상이며, 출고가는 39만9300원(VAT포함)입니다.

 

가벼운 가격으로 5G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갤럭시 점프의 장점인데요. ‘슈퍼 2.5 현대카드’와 갤럭시 점프를 함께 이용하면 월 최대 1만8000원씩 24개월간 총 43만2000원의 통신비 할인(전월 70만원 이상 이용 조건)을 지원 받아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슈퍼플랜 초이스’ 요금제로 무제한 5G 데이터와 콘텐츠도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슈퍼플랜 베이직 초이스 넷플릭스(9만원)에 가입하면 5G 데이터 완전 무제한에 월 정액 9500원의 ‘넷플릭스 베이식’을 쓸 수 있습니다. 또한 이마트 할인 쿠폰, 스타벅스 커피 무료 등의 VIP 멤버십 혜택도 제공합니다. 선택약정 할인(25%)과 프리미엄 가족결합(25%)을 적용 받으면 여러 혜택들을 최대 50% 할인된 4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는 갤럭시 점프를 사전 예약해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갤럭시 스마트태그’ 2팩과 지니뮤직 스마트음악감상 90일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갤럭시 스마트태그는 내 가족, 반려동물, 소중한 물건의 위치를 쉽고 안전하게 관리해주는 장치입니다.

 

더불어 KT는 21일부터 6월 3일까지 2주간 갤럭시 점프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 대상으로 5G 무제한 요금제 등 일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월 1회, 1년간 ‘더반찬&’ 밀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총 12회)을 시행합니다. 

 

한편 갤럭시 점프에서도 영상 통화 연결음 ‘V컬러링’이 적용됐습니다. V컬러링은 고객이 원하는 영상을 설정해 놓으면, 전화를 거는 상대방의 스마트폰에 해당 영상을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V컬러링 앱에서 제공되는 최신 인기 영상을 비롯해 본인이 직접 촬영하고 편집한 영상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기존 링투유(음성 통화연결음)와 동일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이용해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6월까지 진행됩니다. 가입 후 90일간 V컬러링 단품은 월 990원, V컬러링과 캐치콜 패키지는 월 132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3개월 이후에는 각각 월 3300원, 3600원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김병균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상무)는 “5G 서비스를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합리적이고 세련된 5G 스마트폰을 준비했다”라며 “다양한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부담 없이 갤럭시 점프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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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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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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