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농심켈로그(대표 한종갑)는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피크닉 기획팩’을 홈플러스 단독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해당 기획팩은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3팩과 쇼핑 및 야외 활동에서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폴딩 카트·켈로그 빈티지 스티커로 구성됐습니다.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는 곡물을 꿀과 함께 오븐에서 구운 그래놀라와 오곡 플레이크·크랜베리·고소한 아몬드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입니다. 최근 건강하면서도 간편한 한 끼를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고 농심켈로그 측은 설명했습니다.
폴딩 카트는 안정감 있게 짐을 운반할 수 있고 보관이 간편합니다. 또한 켈로그 빈티지 스티커까지 동봉돼있어 소비자가 자신의 개성과 취향에 따라 폴딩 카트를 꾸밀 수 있습니다.
장혜진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대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의 필요를 고려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