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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주 분양] 전국 10개 단지 5963가구 분양…‘세운푸르지오헤리시티’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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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urday, May 15, 2021, 06:05:00

인더뉴스 안정호 기자ㅣ오는 5월 셋째 주에는 전국 10개 단지에서 총 5963가구(일반분양 4377가구)의 청약 접수를 진행합니다.

 

부동산114에 따르면 다음 주 청약은 ▲서울 중구 인현동2가 ‘세운푸르지오헤리시티’ ▲대구 달서구 죽전동 ‘죽전역에일린의뜰’ ▲경남 양산시 상북면 ‘두산위브더제니스양산’ 등입니다.

 

견본주택은 충남 서산시 석림동 ‘e편한세상석림더노블’, 충남 서산시 석림동 ‘서산엘크루에듀포레’, 전북 익산시 모현동1가 ‘유블레스47모현‘ 등 5곳이 개관을 앞두고 있습니다.

 

 

5월 17일 대우건설(대표 김형)은 서울 중구 인현동2가 151-1번지에서 ‘세운푸르지오헤리시티’를 선보입니다.

 

해당 단지는 지하 9층~지상 26층, 1개 동, 전용면적 24~42㎡, 총 321가구(도시형생활주택 포함 총 614가구) 중 281가구를 일반분양합니다. 인근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쇼핑시설과 국립중앙의료원, 서울대병원 등 의료시설이 있습니다. 또한 시청, 중구청, 중부경찰서 등 행정시설과 충무초·덕수중·동국대 등 교육환경도 잘 갖추고 있고 주변으로 을지로3가·을지로4가·충무로역 등이 있어 지하철 2·3·4·5호선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5월 18일 아이에스동서(대표 허석헌·정원호·김갑진)는 대구 달서구 죽전동 204-1번지 일원에 ‘죽전역에일린의뜰’을 분양합니다.

 

해당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11개 동, 전용면적 59~114㎡, 총 959가구 중 608가구를 일반분양합니다. 단지에는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연습장 등 커뮤니티시설과 작은 도서관, 독서실, 어린이집이 들어섭니다. 인근에 죽전역(대구도시철도 2호선)이 있고 신천대로, 성서IC, 서대구IC 등이 있어 대구 전역과 대구 시외 등 이동이 용이하며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가 인근에 위치하고 두류공원, 퀸스로드공원 등 공원시설도 갖춰져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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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호 기자 vividocu@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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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2025.08.22 09:21:4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22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열리는 故김창열 화백의 회고전 'Kim Tschang-yeul' 후원을 통해 'ART for YOU(이하 '아트포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물방울 화가'로 잘 알려진 김창열은 1971년 어느 날 캔버스에 맺혀 햇빛을 반사하는 물방울을 보고 영감을 얻어 생전 약 50년간 물방울 회화를 그렸습니다. 1976년 잡지 '공간' 기고를 통해 크고 작은 물방울의 무리로 성립되는 조형적 화면, 하나의 점이면서도 어떤 생명력을 지닌 물방울의 질감, 점이 가질 수 있는 최대의 감도를 발견한 순간을 기적 같았다고 표현한 바 있습니다. 이후 평생에 걸쳐 금방이라도 흘러내릴 듯한 물방울, 중력을 거슬러 영롱하게 맺힌 물방울, 글자를 확대하거나 지워내는 물방울 등 끊임없는 물방울의 변주로 독창적 미감을 구축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번 대규모 회고전에서는 1970년대 초기 작업부터 뉴욕 시기를 거쳐 프랑스에서 활동했던 말년까지 작가의 창작 여정을 되짚어 볼 수 있습니다. 전시는 국립현대미술관 6·7·8 전시실에서 오는 12월21일까지 4개월 동안 열릴 예정입니다. 아트포유 캠페인은 기술과 예술의 만남을 통해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LG전자의 새로운 문화예술 프로젝트입니다. 한국 현대미술 거장들의 작품 세계를 널리 알리고 유망한 신진 작가들을 조명함으로써 예술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의 일상에 예술을 통한 영감과 품격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지난 21일 국립현대미술관에서는 전시 개막 행사를 마련, 김창열 작가 유족을 비롯해 사전 신청한 LG전자 고객, 앰버서더, 문화예술계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을 초청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성희 국립현대미술관장과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이 환영 인사를 전하며 전시 개막을 축하하고 전시 소개, 헌정 공연, 네트워킹 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LG전자는 아트포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1일 문을 연 'LG전자 플래그십 D5(디파이브)'에서 김창열 작가의 작품과 투명 OLED 기술력으로 완성된 미디어 아트를 공개했습니다. 5층에는 수백개의 OLED 패널로 구성된 초대형 미디어 아트를 배치했으며 건물 외관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서도 행인들이 시간대별로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했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dimension5)는 방문객들이 예술과 기술의 결합을 5개의 차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으로 앞으로 다양한 예술 작품과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은 "이번 전시 후원을 시작으로 브랜드 철학과 예술적 가치, 첨단 기술의 결합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 더욱 깊고 폭넓은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는 새로운 방식의 메세나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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