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MZ세대의 진짜가 되는 시간’ TV 광고. 사진ㅣ오비맥주](https://www.inthenews.co.kr/data/photos/20210521/art_16218362191204_56e94a.png)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MZ세대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낸 신규 TV 광고 ‘MZ세대의 진짜가 되는 시간’ 두 편을 24일 공개했습니다.
이번 광고는 ‘올 뉴 카스, 진짜가 되는 시간(Time To Be Real)’ 캠페인의 일환으로 카스 투명병처럼 자신의 모습 그대로를 솔직하게 보여주자는 메시지를 오스카 배우 윤여정의 목소리를 통해 전달합니다. MZ세대(밀레니엄+Z세대·1980년~2000년대생)가 현실에서 겪는 고민을 담아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는데요.
‘MZ세대의 진짜가 되는 시간’ 광고는 젊은 세대라면 누구나 고개를 끄덕일만한 꿈과 취업에 대한 고민과 친구 사이의 우정을 그렸습니다. 각각 취준생과 신입사원인 친구 사이 서로에 대한 부러움과 미안함이 공존하는 모습, 사회인이 된 두 친구가 꿈과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장면이 보는 이의 공감을 자아냅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투명병으로 더 솔직하게 변신한 올 뉴 카스처럼 ‘자신을 있는 그대로 투명하게 보여주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한다”며 “새롭게 변신한 올 뉴 카스가 더 많은 소비자분들에게 진솔한 즐거움을 전달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오비맥주는 지난 3월 완벽한 맥주 음용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자 ‘올 뉴 카스’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올 뉴 카스’는 투명병을 새롭게 도입해 소비자들이 카스의 신선함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고품질 정제 홉과 최적의 맥아 비율, 72시간의 ‘콜드 브루’ 공정을 통해 생생하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