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정훈 기자ㅣ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은 ‘제15기 그룹 SMART 홍보대사’가 지난 25일부터 6개월간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는 하나금융그룹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브랜드 마케팅을 수행하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MZ세대(밀레니엄+Z세대·1980년~2000년대생)와 소통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대학생 대외활동인데요.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선발된 12개팀(55명)의 홍보대사는 ESG(환경·사회적 책임·지배구조)경영 확산을 위해 ‘ESG(애쓰지) Wannabe’를 주제로 ▲ESG캠페인 기획 및 참여 ▲하나금융그룹 스포츠마케팅 ▲관계사 디지털 마케팅 참여 ▲그룹 공식 유튜브 ‘하나 TV’출연과 같은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활동 수료자와 우수 활동 팀들에게는 총 1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하나금융그룹에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이 제공됩니다.
하나금융그룹 ESG기획팀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제약을 뛰어넘어 디지털 플랫폼에서 마음껏 꿈을 펼치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