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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 28일 견본주택 열고 분양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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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May 28, 2021, 09:05:22

지하 2층~지상 4층·13개 동·전용면적 55㎡~84㎡ 총 257세대 규모

 

인더뉴스 안정호 기자ㅣ현대엔지니어링(대표 김창학)은 28일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225-30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테라스하우스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는 지하 2층~지상 4층, 13개 동, 전용면적 55㎡·84㎡ 총 257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전 세대를 테라스형 구조로 선보이며 일부 세대에는 듀플렉스(2개 층을 통합하여 1세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구조), 루프탑 구조가 도입됩니다.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 전용면적 타입별 세대 수는 ▲55㎡A 2세대 ▲55㎡B 3세대 ▲55㎡C 3세대 ▲55㎡D 3세대 ▲84㎡A 13세대▲84㎡B 53세대 ▲84㎡C 53세대 ▲84㎡D 53세대 ▲84㎡E 37세대 ▲84㎡F 37세대로 구성됩니다.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는 교통여건이 우수합니다. 지하철 1호선과 신분당선(예정)이 지나가는 화서역과 GTX-C(예정)·KTX·수인분당선·1호선이 지나가는 수원역이 인접해 서울 및 수도권, 전국 각지로의 이동이 편리합니다. 또한 맞닿은 42번국도(수인로)를 통해 수원 지역 내외를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교육환경도 확보돼 있습니다. 도보권에는 혁신초등학교인 구운초와 구운중이 자리하고 있고 주변에는 정자동 학원가가 형성돼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주거문화에 맞춘 차별화된 특화 주거 상품도 적용됩니다. 먼저 빛, 채광, 조망의 자연 요소를 극대화하고 자연을 닮은 유기적 형태의 지형 설계를 도입하는 '넥스트 뷰&라이트(Next View & Light)'를 도입합니다.

 

또한 단지는 ‘넥스트 스마트 솔루션(NEXT Smart Solution)’이 적용돼 문주, 조경, 단지 공용부, 주차장, 그리고 단위세대까지 다섯 단계에 걸쳐 미세먼지, 바이러스 등의 유해 요소로부터 입주민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더욱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는 도시형생활주택으로 구분돼 만 19세 이상이면 전국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청약이 가능하며 주택 보유와 무관해 유주택자의 청약도 가능합니다. 또한 재당첨 제한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 내달 7일 청약홈을 통해 청약접수를 받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0일 진행되며 정당 계약은 다음 달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진행됩니다.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의 견본주택은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327번지에 위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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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호 기자 vividocu@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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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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