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정훈 기자ㅣDB손해보험(대표이사 김정남)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매거진 ‘프로미라이프’을 발간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DB손해보험은 인쇄매체 고객 소식지 ‘프로미라이프’를 모바일 기반의 소셜 매거진으로 개편했는데요. 해당 소식지는 DB손해보험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나 웹사이트,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됩니다.
해당 소식지의 콘텐츠는 증권사 애널리스트, 의사 등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전문가들에 의해 제작됩니다. 독자들의 실제 생활에서 가장 필요한 경제 및 건강 정보 등을 선별해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알기 쉽게 설명합니다. 특히 동영상 형태로 제작된 일부 칼럼은 고객이 정보를 더욱 쉽게 보고 이해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프로미라이프는 매월 새로운 매거진이 발행되며, 카카오톡에서 DB손해보험과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카톡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또 모바일이나 PC로 DB손해보험의 가족사랑 사이트를 비롯한 SNS채널에 접속해도 볼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대유행 이후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고객에게 보다 유용한 정보를 다양한 매체를 통해 편리하게 전달함으로써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