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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카드, 신속한 상담 위한 디지털 ARS 서비스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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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une 17, 2021, 17:06:15

별도 앱 설치 안해도 돼


인더뉴스 이정훈 기자ㅣNH농협카드가 보다 빠르고 간편한 상담을 제공하는 디지털 ARS 서비스를 내놨습니다.

 

NH농협카드(대표이사 신인식)는 통화대기나 앱 설치 없이 스마트폰 화면을 보며 신속한 상담이 가능한 ‘디지털 ARS(자동응답시스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디지털 ARS 서비스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농협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면 ‘디지털 ARS’ 페이지로 자동 연결되는 서비스인데요. 음성 ARS와 달리 통화 대기시간이 없으며 화면에 안내된 사항을 직접 선택해 편리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아울러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앱 설치 없이도 이용할 수 있어 디지털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도 쉽게 이용하도록 배려했습니다.

 

NH농협카드는 디지털 ARS 첫 화면에 빅데이터 분석을 거쳐 선별한 ▲카드분실신고 ▲결제 ▲이용한도조회 등 9개 주요 서비스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또 세부 메뉴를 통해 다양한 금융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도중 상담사 버튼을 누르면 즉시 상담사와 연결됩니다. 상담사 연결 시 문의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링크로 받아 스마트폰 화면으로 확인할 수 있는 연계 시스템 또한 제공됩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대기시간 단축과 상담원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디지털ARS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간편한 업무 처리 시스템을 적용해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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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훈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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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호주 대형마트에 ‘비비고 치킨’ 첫 출시

CJ제일제당, 호주 대형마트에 ‘비비고 치킨’ 첫 출시

2025.07.14 09:32:15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CJ제일제당은 ‘비비고 코리안 스타일 치킨’을 호주 1위 대형마트 울워스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현지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호주에 비비고 치킨이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비비고 코리안 스타일 치킨 양념맛∙소이허니맛’ 2종입니다. 신제품은 집에서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닭고기와 별도로 포장한 한국식 양념치킨과 간장치킨 맛 소스를 소비자들이 기호에 맞춰 양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울워스에 이어 또 다른 현지 대형마트 체인인 IGA에서도 다음달부터 판매를 시작합니다. CJ제일제당은 현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신선한 재료 수급 등을 위해 현지생산 체계를 구축했으며 이를 통해 향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입니다. 호주 인기 제품인 ‘비비고 야채만두’ 현지 생산 방안도 추진하고 있습니다. 앞서 CJ제일제당은 2023년 처음으로 현지에서 생산한 ‘비비고 왕교자’를 선보였습니다. 이후 찐만두, 홈스타일 만두 등으로 생산 품목을 늘렸으며 지난해 3월에는 ‘비비고 썰은 배추김치’도 현지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차유진 CJ제일제당 오세아니아 법인장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고 K-치킨’을 호주 소비자들에게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한국 식문화를 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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