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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해외여행 허용 기대”...괌·사이판 여행 고객 로밍 요금 반값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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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ne 21, 2021, 11:06:53

로밍 하루종일ON·데이터로밍 함께ON 등 해당 요금제 이용 고객 대상
백신 접종자 증가 추세·항공 노선 점차 재개..글로벌 분위기 맞춰 기획

 

인더뉴스 이승재 기자ㅣKT가 올해 방역 신뢰 국가의 해외여행이 허용된다는 정책 등의 기대감으로 해외 여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21일 KT(대표이사 구현모)에 따르면 괌 또는 사이판으로 가는 고객들을 위해 ‘로밍 요금제 반값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로밍 요금제 반값 이벤트는 별도 참여 신청이 없습니다. 이벤트 기간 6월21일~9월30일 사이 괌과 사이판에서 ▲로밍 하루종일ON ▲데이터로밍 함께ON 등의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은 반값 혜택을 자동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는 “최근 국내 백신 접종자가 빠르게 늘고 방역 신뢰 국가지역 대상 해외여행이 허용된다는 기대감과 괌과 사이판부터 항공 노선이 점차 재개되는 업계 분위기에 따라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고객은 ‘로밍 하루종일ON 프리미엄(데이터·음성 완전무제한)’을 1일 75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친구·가족과 함께 여행하는 고객은 최대 3명이 ‘데이터쉐어링’ 할 수 있는 ‘로밍 데이터 함께ON(4GB~12GB)’을 1만6500원~3만3000원에 사용 가능합니다.

 

박현진 KT 커스터머전략본부장 전무는 “국내 백신 접종율 증가 및 클린국가 확대에 따라 해외여행을 맘 편히 다녀 올 수 있도록 프로모션과 혜택을 지속 확대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기존 괌과 사이판에서는 기존 KT 로밍 음성 통화가 국내 통화료(1초 당 1.98원)가 적용돼 큰 부담 없이 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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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승재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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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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