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Food 식품

bhc치킨, 신메뉴 ‘뿌링 멘보샤·감바스 텐더 파스타’ 출시

URL복사

Thursday, June 24, 2021, 17:06:22

새우와 치킨 접목..“가맹점 매출 증가 기대”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bhc치킨(대표 임금옥)이 새우를 주제로 한 사이드 메뉴 ‘뿌링 멘보샤’와 비어존 전용 메뉴 ‘감바스 텐더 파스타’를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뿌링 멘보샤’는 바게트를 이용한 멘보샤에 뿌링클 시즈닝을 더한 사이드 메뉴입니다. 멘보샤는 중국식 새우 샌드위치 튀김으로 일반적으로 식빵을 이용하는 것과 달리 이번 신메뉴는 바게트를 사용해 개발했습니다.

 

‘감바스 텐더 파스타’는 비어존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인데요. 새우와 마늘, 올리브오일이 주재료인 스페인 요리 ‘감바스 알 아히요’와 텐더 치킨, 파스타를 접목시켰습니다. bhc치킨은 이번 신메뉴가 비어존 매장의 활성화를 가져와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간다는 방침입니다.

 

김충현 bhc치킨 연구소장은 “새우에 치킨을 접목한 이번 신메뉴에 대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식재료와 치킨과의 조합을 통한 새로운 맛을 선사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장승윤 기자 itnno1@inthenews.co.kr

교보생명, ‘데이터 시각화 포털’ 구축...디지털 기술로 업무 혁신한다

교보생명, ‘데이터 시각화 포털’ 구축...디지털 기술로 업무 혁신한다

2021.07.30 10:07:36

인더뉴스 이승재 기자ㅣ교보생명보험이 ‘데이터 시각화 포털’을 구축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앞당깁니다. 쉽고 빠른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일하는 방식부터 디지털화를 이뤄낸다는 방침입니다. 교보생명(대표 신창재)은 30일 데이터 관리분석 시스템인 ‘BI(Business Intelligence) 시각화 포털’을 구축해 업무 전반에 활용한다고 밝혔습니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usiness Intelligence)는 기업이 보유한 수많은 데이터를 정리하고 분석해 의사결정을 도와주는 기술을 의미합니다. 교보생명은 BI 시각화 포털을 통해 대량의 데이터를 분석해 유의미한 정보를 효율적으로 도출하고 이를 차트나 그래프 등으로 시각화해 누구나 이해하고 활용하기 쉽게 했습니다. 해당 포털은 일하는 방식부터 변화해야 한다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하에서 추진됐습니다. 교보생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일하는 방식을 바꿔 디지털 기반의 상품서비스 혁신을 모색하고 업무 프로세스 효율화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임직원들은 이 BI 시각화 포털에서 ▲ 그래프·차트화된 데이터를 통해 인사이트 도출 ▲대시보드를 활용해 필요한 데이터를 자유롭게 분석·활용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한 경영현황을 시각화 등으로 자료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교보생명은 데이터를 실제 사용하는 현업이 중심이 된 데이터 분석 문화를 확산하고 전문 통계 분석을 활용한 결과물의 신뢰도도 향상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또 신속하고 정확한 비즈니스 의사결정은 물론 업무 효율성 제고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권창기 교보생명 DT(디지털전환)지원실장은 “BI 시각화 포털에서는 임직원 누구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다량의 데이터를 분석·활용할 수 있고, 이렇게 도출된 결과를 여러 사람이 다양한 각도에서 활용할 수 있어 편의성과 효율성이 크게 높아질 것”이라며 “향후 임직원 교육 등을 통해 포털의 활용도를 더욱 높여나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