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안정호 기자ㅣCJ대한통운(대표 강신호)이 지난 1일부터 회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감동을 전한 택배기사를 추천하는 ‘우리동네 BEST 택배기사’ 사연 모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의식을 잃고 쓰러져있는 할아버지를 발견하고 119에 신고한 택배기사, 도로로 뛰쳐나간 동네 강아지를 구한 택배기사, 잘못 적힌 주소로 간 시골 할머니 선물을 다시 배송해 준 택배기사 등 다양한 사연들이 이벤트를 통해 모집 되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습니다.
현재까지 1000명이 넘는 고객들이 택배기사에 대한 사연을 보내온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CJ대한통운은 앞으로 선정된 사연들을 공식 홈페이지, SNS 등에 올릴 예정입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CJ대한통운 공식 홈페이지 첫 화면에 나오는 ‘우리동네 BEST 택배기사는?’ 배너를 클릭하고 사연을 올리면 됩니다. 매월 말까지 사연을 모아 다음 달 둘째 주 화요일에 당첨자를 발표하며 해당 이벤트는 12월까지 진행할 예정입니다.
매월 당첨된 고객 5명에게는 에코백, 핸드폰 스트랩 등 CJ대한통운 굿즈가 담긴 ‘마음을 나눠요 패키지’가 주어집니다. 또한 사연 속 주인공 택배기사 5명에게도 고객이 작성한 감동 사연과 함께 텀블러, 타올, 핸드폰 스트랩, 수분보충 음료 링티 등이 담긴 ‘마음배송 패키지’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사랑, 기쁨, 행복을 전달하는 택배기사들의 감동 스토리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택배기사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