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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넥슨과 ‘진라면 X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컬래버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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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uly 01, 2021, 17:07:23

게임 아이템 100% 당첨 이벤트 진행
카러플 첫 공식 리그에 서브 스폰서로 참여

 

인더뉴스 엄수빈 기자ㅣ오뚜기(대표 함영준·황성만)는 색다른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엄+Z세대·1980년~2000년대생)를 공략하기 위해 넥슨과 손을 잡았다고 1일 밝혔습니다.

 

오뚜기의 대표 제품인 ‘진라면’과 넥슨의 모바일 레이싱 게임인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가 만나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오뚜기는 카러플을 주로 즐기는 연령층이 용기면의 주 소비층인 MZ세대라는 점에 주목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습니다. 

 

진라면은 카러플과 시너지를 발휘해 젊은 세대에게 진라면의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킨다는 전략입니다. 오뚜기는 기존의 진라면 패키지 디자인에 카트라이더의 대표 캐릭터를 적용한 ‘진라면 X 카러플’ 용기면과 컵면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진라면 매운맛’에는 ‘배찌’를, ‘진라면 순한맛’에는 ‘다오’를 그려 넣어 재미를 더했습니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오는 7일부터 8월29일까지 8주간 ‘게임 아이템 100% 당첨’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진라면 X 카러플’ 제품에 기재된 난수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카러플 내에서 적용 가능한 진라면 전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오뚜기는 지난 26일 개막한 카러플의 첫 공식 리그에 서브 스폰서로 참여합니다. 이번 대회는 오는 8월14일까지 주 2회 무관중으로 열리며, 카러플 공식 유튜브 등에서 생중계됩니다. 매 대회 종료 후에는 오뚜기가 후원하는 ‘오뚜기 KRPL(카러플) 애프터 파티’를 통해 선수들의 다양한 면모와 비하인드 에피소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뚜기는 이벤트 기간 동안 카러플 게임 앱과 홈페이지에 진라면 관련 아이템을 노출시켜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할 방침입니다. 현수막과 미니 조형물 등의 홍보물을 제작해 배포하고, 진라면을 비롯한 용기면 모음전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오프라인 홍보 활동도 예정돼 있습니다.

 

오뚜기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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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수빈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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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2025.10.28 14:18: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약품이 항암 바이오신약 ‘롤론티스’를 비롯한 혁신 신약과 제제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한미사이언스 핵심 계열사인 한미약품은 28일부터 30일까지(현지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의약품 전시회 ‘CPHI Worldwide 2025’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CPHI는 166개국 2400여 개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전시회로, 올해는 약 6만2000명의 업계 관계자가 모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미약품은 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열고 로수젯, 아모잘탄, 에소메졸 등 자체 개발 블록버스터 제품과 제제 기술력을 선보입니다. 또 비만대사, 항암, 희귀질환 등 30여 개의 혁신 신약 파이프라인을 공개하며 글로벌 제약사들과의 협력 강화를 추진합니다. 특히 한국 33번째 신약이자 국내 제약사 최초로 항암 바이오신약 FDA 승인을 받은 ‘롤론티스’는 한미의 글로벌 경쟁력을 상징하는 대표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서 ‘롤베돈’이라는 이름으로 매 분기 200억원대 매출을 기록하며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이 제품의 원액을 생산하는 평택 바이오플랜트 역시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평택 바이오플랜트는 미국 FDA의 cGMP 인증을 획득한 최첨단 설비(최대 2만5000리터 규모 배양기)를 갖추고 있으며, 미생물 배양 기반 생산 기술로 경쟁사와 차별화된 CDMO(위탁개발생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미약품은 세포주 개발부터 임상용 의약품 생산, 밸리데이션, 원료 및 완제 생산, 품질 시험, 허가자료 작성까지 가능한 ‘엔드 투 엔드(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연구개발 역량도 강조했습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한미만의 혁신 제품과 R&D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평택 바이오플랜트의 CDMO 경쟁력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며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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