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munication 통신

“음악에 행복을 ‘지니’다”...지니뮤직, 온앤오프 톡서트 개최

URL복사

Wednesday, July 07, 2021, 11:07:25

모든 지니유료회원 신청 없이 온라인 라이브 감상 가능
공연 현장 초대·온앤오프와 화상통화 등 다양한 프로모션

 

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지니뮤직(대표 조훈)이 글로벌 대세그룹 온앤오프(ONF)가 지니 유료회원을 위한 특별한 톡서트를 연다고 7일 밝혔습니다.

 

온앤오프는 “음악에 행복을 ‘지니’다” 온앤오프 톡서트에서 미국 타임즈 최고의 K팝송으로 꼽힌 ‘뷰티풀 뷰티풀(Beautiful Beautiful)’을 비롯해 다수의 히트곡을 부를 예정입니다. 음악성과 퍼포먼스 실력을 갖춘 온앤오프의 톡서트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지니뮤직은 “음악에 행복을 ‘지니’다” 온앤오프 톡서트에 지니유료회원을 모두 초대합니다. 지니유료고객들은 콘서트 참여 신청 없이 22일 오후 8시 지니서비스에서 온앤오프 톡서트를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 보이그룹 온앤오프가 실제 공연하는 톡서트 현장에 지니고객 10명을 초대할 예정인데요. 참여를 원하는 경우 댓글로 온앤오프에 대한 궁금한 점을 남기면 됩니다. 현장 초대 외에도 온앤오프와 일대일 영상통화 기회도 제공됩니다.

 

한편 오는 14일까지 온앤오프 톡서트 참여 알림 앱푸시를 신청하는 사람들에게 추첨을 통해 온앤오프 사인CD를 선물할 예정입니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실장은 “지니 유료고객 모두에게 라이브와 퍼포먼스가 완벽한 온앤오프 톡서트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온앤오프의 멋진 공연을 라이브 생중계로 감상하고 라이브 화상통화를 통해 온앤오프와 음악적 교감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