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팔도, 알바천국·GS25와 ‘틈새빌런·틈새수색단’ 모집 이벤트

URL복사

Monday, July 19, 2021, 14:07:08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팔도가 ‘알바천국’, ‘GS25’와 손잡고 오천만알바 ‘틈새수색단 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오는 8월 6일까지 500명의 '틈새빌런'과 50명의 '틈새수색단'을 모집하고 ‘부캐(부 캐릭터)’를 위한 놀이터를 제공합니다.

 

팔도는 주 고객층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부캐가 활동할 수 있는 스토리를 설정하고 소비자가 이에 반응하는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벤트는 숨기는 빌런(500명)과 찾는 수색단(50명)의 대결입니다. 알바천국을 통해 모집된 ‘틈새빌런’이 GS25 편의점 매장 곳곳에 ‘틈새라면’을 숨기면 알바생으로 구성된 ‘틈새수색단’이 이를 찾는 방식입니다. 각각의 미션은 사진을 찍어 SNS에 올려 인증합니다.

 

미션을 완료한 틈새빌런에게는 ▲틈새라면 멀티팩 2종 ▲수퍼100 팅글 5개 ▲GS25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 틈새수색단에게는 ‘일급 10만원’과 추가 인센티브가 지급됩니다.

 

모집공고는 19일 오후 팔도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지원은 알바천국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합니다.

 

김동락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펀슈머 마케팅’의 일환으로 MZ세대가 가지고 놀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맵부심 ‘틈새라면’을 재미있는 브랜드로 각인시키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번 기획은 온라인 ‘유머짤’에서 착안했습니다. 제품명이 ‘틈새라면’이라 매장 진열대 빈틈마다 제품을 끼워놓는 사람들이 생겨났고, 알바생들은 해당 장면을 찍어 SNS에 공유했습니다. 이를 보고 누리꾼들은 ‘틈새빌런’이라 이름 붙여 화제가 됐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