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bhc치킨(대표 임금옥)은 지난 7월 자사 메뉴 월 판매 순위를 분석한 결과 ‘콤보 시리즈’가 판매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4일 밝혔습니다.
지난해 3월 출시된 ‘콤보 시리즈’는 출시 3주 만에 35만개 이상 판매가 되면서 히트 상품의 징조를 보였고 같은해 5월에는 월 판매 순위 기준으로 ‘뿌링클’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이 팔렸습니다.
bhc치킨 관계자는 “콤보 시리즈는 출시 직후 가파른 매출 성장세를 보이며 bhc치킨 인기 메뉴 차트에 지각 변동을 일으킨 것은 물론 지속적으로 판매 상승 곡선을 그린 스테디셀러 제품”이라며 “마니아층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부분육 메뉴가 브랜드 전체 매출을 견인할 만큼 부분육 시장 파이가 커졌음을 실감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bhc치킨의 ‘콤보 시리즈’는 ‘뿌링클 콤보’, ‘맛초킹 콤보’, ‘레드킹 콤보’, ‘후라이드 콤보’, ‘골드킹 콤보’ 등 총 5가지 맛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