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많은 화제를 모으며 품절대란을 일으킨 참이슬 백팩에 이어 2년만에 진로 팩소주 모양의 백팩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수량은 400개 한정 판매합니다.
이번 한정판 백팩은 진로 미니 팩소주 원형을 그대로 구현했습니다. 가방 형태부터 측면에 새겨진 바코드, 미성년자 경고 문구 등 실제 팩소주와 동일한 모양에 실버와 블랙의 두꺼비 심볼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백팩 크기는 참이슬 오리지널 팩소주(200ml) 대비 컴팩트한 진로 팩소주(160ml)에 맞춰 참이슬 백팩 보다 20% 작아졌습니다. 또 각종 수납공간을 비롯해 소주 전용 보냉 홀더와 두꺼비 네임텍까지 갖춰 활용도를 더욱 높였습니다.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더스트백도 추가 증정합니다.
진로 백팩은 오는 6일 오전 11시부터 온라인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합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 소통하고 색다른 재미를 주기 위해 진로 백팩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초깔끔한 진로의 유쾌한 마케팅 활동을 기대해달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