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G마켓·옥션, 비대면 출산육아박람회 ‘맘앤베이비페어’ 진행

URL복사

Friday, August 20, 2021, 13:08:47

인기 유아동용품 최대 70% 할인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2일까지 가을맞이 ‘맘앤베이비페어’를 열고, 인기 유아동용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판매자는 2만여명 참여하며, 국내외 인기 브랜드사 100여곳이 함께 합니다.

 

‘맘앤베이비페어’에서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15% 할인쿠폰’ 및 ‘20%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또 가구DIY와 기저귀·분유 전용 20% 쿠폰을, 이유식·간식과 도서 전용 15% 쿠폰을 선보입니다.

 

이번 행사는 인기 브랜드 사 100여곳이 참여해 상품경쟁력을 높였는데요. 브랜드 별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합니다. 유모차 및 카시트 품목에 ▲페도라 ▲다이치 ▲싸이벡스 ▲리안 ▲조이 등이, 기저귀와 이유식, 분유 품목에 ▲매일유업 ▲페넬로페 ▲하기스 등이, 스킨케어 및 위생용품으로 ▲보령메디앙스 ▲아토팜 ▲비바텍 ▲블루본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 놀이방 매트 브랜드로 인지도가 높은 ▲크림하우스 ▲꿈비 등으로 포함해 ▲레고 ▲해즈브로 ▲영실업 ▲아이코닉스 등의 장난감 브랜드 ▲닥스키즈 ▲빈폴키즈 ▲블루독 ▲아가방 등의 유아동패션 ▲북메카 ▲핑크퐁 사운드북 ▲노부영 등의 교육 컨텐츠 브랜드까지 다양합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 페이지 상단에서 ‘맘앤베이비페어’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성필 캐주얼유아동팀 팀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직접 오프라인 베이비페어에 참석하지 못하는 부모들을 위해 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국민템이라고 불리는 인기 제품들을 포함해 상품군 별 대표 브랜드사 제품을 한 자리에 모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