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munication 통신

LG유플러스, 내달까지 장기고객 대상 감사 프로그램 진행

URL복사

Friday, August 20, 2021, 13:08:48

최우수 장기고객 10만명 흑삼세트·우수고객 50만명 던킨도너츠 쿠폰
모든 장기고객 대상 롯데온·더반찬·쏘카 등 제휴사 할인쿠폰 등 제공

 

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자사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는 매년 6월30일 기준 5년 이상 U+모바일 장기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U+멤버십 장기고객 감사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U+모바일 이용기간과 결합 여부를 기준으로 ▲최우수 ▲우수 ▲일반 등급 등 이번 사은행사 대상 고객을 선정했습니다. U+멤버스 앱에서 장기고객 등급 여부를 확인 후 선물과 할인 쿠폰을 신청하면 최대 3일 내 U+멤버스 앱으로 쿠폰이 발급됩니다.

 

먼저 최우수·우수 등급을 대상으로 곧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최우수 등급 선착순 10만명에게 ▲흑삼 세트 ▲유산균 제품 세트 ▲스팸선물세트 등 추석 선물세트 3종 중 1종 선택 가능한 쿠폰을, 우수 등급 고객 선착순 50만명에게는 던킨도너츠 쿠폰을 제공합니다.

 

별도로 일반 등급 이상의 모든 고객에게 제휴사 할인쿠폰을 증정합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증가하고 있는 집콕족을 위한 온라인 쇼핑혜택 ▲롯데온(ON) 5000원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더반찬 5000원 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CJ더마켓의 ‘the 프라임’ 3개월 회원권·45% 할인쿠폰 등 3종 ▲카셰어링 업체 ‘쏘카’ 1만원 대여료 쿠폰(4시간 이상 이용 시) 등 총 4종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 장기고객 대상 이벤트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필굿(Feel Good)’ 이벤트도 진행하는데요. ‘필굿’은 U+모바일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통해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연간 프로젝트 ‘땡큐플러스(Thank U+)’의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기간 내 응모 후 U+고객센터 앱을 방문하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 ▲LG전자 오브제 컬렉션 스타일러(1명) ▲LG전자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3명) ▲LG전자 시네빔(5명)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1만원 쿠폰(100명) ▲U+모바일tv VOD 1만원 쿠폰(100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9월7일입니다.

 

이상헌 LG유플러스 Consumer사업혁신그룹장 상무는 “오랜 기간 동안 LG유플러스를 이용해주신 고객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장기고객에 보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