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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내달까지 장기고객 대상 감사 프로그램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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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August 20, 2021, 13:08:48

최우수 장기고객 10만명 흑삼세트·우수고객 50만명 던킨도너츠 쿠폰
모든 장기고객 대상 롯데온·더반찬·쏘카 등 제휴사 할인쿠폰 등 제공

 

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자사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는 매년 6월30일 기준 5년 이상 U+모바일 장기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U+멤버십 장기고객 감사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U+모바일 이용기간과 결합 여부를 기준으로 ▲최우수 ▲우수 ▲일반 등급 등 이번 사은행사 대상 고객을 선정했습니다. U+멤버스 앱에서 장기고객 등급 여부를 확인 후 선물과 할인 쿠폰을 신청하면 최대 3일 내 U+멤버스 앱으로 쿠폰이 발급됩니다.

 

먼저 최우수·우수 등급을 대상으로 곧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최우수 등급 선착순 10만명에게 ▲흑삼 세트 ▲유산균 제품 세트 ▲스팸선물세트 등 추석 선물세트 3종 중 1종 선택 가능한 쿠폰을, 우수 등급 고객 선착순 50만명에게는 던킨도너츠 쿠폰을 제공합니다.

 

별도로 일반 등급 이상의 모든 고객에게 제휴사 할인쿠폰을 증정합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증가하고 있는 집콕족을 위한 온라인 쇼핑혜택 ▲롯데온(ON) 5000원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더반찬 5000원 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CJ더마켓의 ‘the 프라임’ 3개월 회원권·45% 할인쿠폰 등 3종 ▲카셰어링 업체 ‘쏘카’ 1만원 대여료 쿠폰(4시간 이상 이용 시) 등 총 4종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 장기고객 대상 이벤트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필굿(Feel Good)’ 이벤트도 진행하는데요. ‘필굿’은 U+모바일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통해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연간 프로젝트 ‘땡큐플러스(Thank U+)’의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기간 내 응모 후 U+고객센터 앱을 방문하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 ▲LG전자 오브제 컬렉션 스타일러(1명) ▲LG전자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3명) ▲LG전자 시네빔(5명)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1만원 쿠폰(100명) ▲U+모바일tv VOD 1만원 쿠폰(100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9월7일입니다.

 

이상헌 LG유플러스 Consumer사업혁신그룹장 상무는 “오랜 기간 동안 LG유플러스를 이용해주신 고객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장기고객에 보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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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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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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