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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다논, ‘온라인 채널용’ 액티비아 플레인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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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September 14, 2021, 14:09:41

온라인 수요 증가·소비 트렌드 변화 대응 목적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은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 온라인 판매용 제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풀무원다논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온라인 구매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마시는 타입의 액티비아 제품 매출이 온라인 채널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늘어나는 온라인 수요에 발맞추고 소비자의 구매 편의를 돕기 위해 마시는 액티비아 온라인 판매용 제품을 선보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대량 구매하는 최근 온라인 소비 경향에 발맞춰 마시는 액티비아 8입 제품으로 구성되며, 플레인 맛으로 출시됩니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소비자들이 온라인 구매 시 한 번에 많은 양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다”며 “특히 액티비아와 같은 발효유는 매일 꾸준히 먹기 위해 대량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많다”고 말했습니다. 마시는 액티비아 온라인 판매용 제품은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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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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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사이언스파크 증설 완료…“글로벌 R&D 컨트롤타워로 키울 것”

LG전자, LG사이언스파크 증설 완료…“글로벌 R&D 컨트롤타워로 키울 것”

2025.02.03 10:31:41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서울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 4개 연구동의 증설을 완료했습니다. 이번 증설로 LG사이언스파크 전체 연구동은 기존 22개에서 26개로 늘었습니다. 이를 통해 LG전자는 LG사이언스파크를 약 1만명의 국내 연구개발(R&D)인력이 모인 글로벌 R&D 컨트롤타워로 키우겠다고 3일 밝혔습니다. LG사이언스파크 내 LG전자 연구동의 전체 연면적은 약 41만3000㎡, 부지 기준으로는 약 6만9000㎡로 서울 소재 단일 회사 R&D센터로는 최대 규모입니다. 지난 설 연휴를 시작으로 서초R&D캠퍼스, 양재R&D캠퍼스, 가산R&D캠퍼스 등에서 근무하는 연구원 가운데 2000여명이 LG사이언스파크 신설 연구동으로 순차 입주를 시작했습니다. 선행기술 R&D를 맡은 CTO부문 및 4개 사업본부(HS/MS/VS/ES) 소속 R&D 인력 대부분이 LG사이언스파크에 모여 근무하게 됩니다. 기존 LG사이언스파크에서 근무하던 연구원 1000여명도 신축 연구동으로 이동해 새로운 연구동에서 근무하게 될 예정입니다. LG전자는 100명 규모 'LG전자 마곡 어린이집'도 증설해 LG사이언스파크 내 직장어린이집 규모를 총 460여명 규모로 늘리기도 했습니다. 또한, LG전자는 연구동 내 임직원 안전체험관도 마련해 화재대피, 보안경 성능, 안전화 충격, 화학물질 반응 등 총 18개 안전 관련 체험 콘텐츠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한편, LG사이언스파크는 축구장 24개 크기인 17만여㎡ 부지 규모로 국내 최대 규모 융복합 연구단지입니다. LG전자를 포함해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등 계열사 R&D 조직과 협력사, 스타트업 등 총 2만5000여명이 근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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