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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페이로 영화도 본다…CGV와 손잡고 간편결제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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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October 06, 2021, 06:10:00

오전 10시, SSG페이 예매 고객 3만명 9000원 할인 제공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 그룹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CJ CGV와 제휴를 통해 간편결제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고 6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CGV앱이나 웹사이트에서 영화를 예매하는 고객이라면 SSG페이 앱을 이용해 결제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SSG페이는 아파트아이(관리비 납부), 서울·부산시 세금납부, 삼성디지털프라자, LG베스트샵을 비롯해 멀티플렉스 CGV까지 제휴처로 확보하게 됐습니다. 키오스크 등 오프라인 현장예매는 내년 1분기 내 오픈 예정으로, 향후 온·오프라인 결제 모두 SSG페이 앱 하나로 가능하게 될 전망입니다.

 

SSG페이는 바코드 스캐닝 한 번으로 결제와 동시에 할인 적용·포인트 적립·현금 및 전자 영수증 발행 등이 가능한 간편결제 서비스입니다. SSG페이의 선불결제수단인 SSG머니는 신세계 상품권과 신세계 포인트, 제휴 포인트, 페이코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전 10시부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CGV 앱 및 웹사이트에서 SSG페이를 이용해 영화를 예매하는 선착순 3만명이 대상입니다. CGV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SSGPAY 전용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예매 시 사용 가능합니다. 쿠폰 사용 시 5000원에 영화 1편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 

 

회사 측은 간편결제 서비스뿐 아니라 영화·공연 등 여가 문화 영역까지 가맹 분야를 확장해, 모든 곳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입니다. 문준석 SSG닷컴 SSGPAY담당은 “SSG페이의 차별화된 결제 서비스를 더욱 많은 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CGV측과 제휴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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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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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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