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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파이낸셜, 코로나 위기 속 가맹점들과 상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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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October 15, 2021, 13:10:57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수수료
연말까지 총 14개월분 지원

 

인더뉴스 이수민 기자ㅣ네이버파이낸셜이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수수료 지원을 통해 오프라인 중소 가맹점들과 상생합니다.

 

네이버파이낸셜(대표이사 최인혁)은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6월까지 발생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건에 대한 수수료 지원 서비스를 연말까지 연장해 총 14개월분울 지급 예정이라고 15일 밝혔습니다.

 

네이버페이 현장결제는 온라인에서 포인트를 적립, 이용자들이 충전분을 사용해 서비스 가맹업체에서 결재하는 서비스입니다. 현장결제 수수료는 내년 1월 일괄 지급될 예정입니다. 

 

네이버파이낸셜은 올해 8월 현장결제에 특화된 ‘네이버페이 앱’을 선보였고 오프라인 결제, 포인트, 멤버십 적립까지 한번에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최진우 네이버파이낸셜 총괄은 “영세중소 사업자 비중이 높은 현장 결제 가맹점들이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어려움이 많은데, 지원 연장 소식이 힘이 되길 바란다”며 “스마트스토어 사업자 대출, 글로벌에서 가장 빠른정산과 같이 앞으로도 비대면 결제 트렌드 속에서 오프라인 영세 업체들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내놓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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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수민 기자 itnno1@inthenews.co.kr

풀무원, 아시아 500대 브랜드 첫 선정…“중국 사업 성과”

풀무원, 아시아 500대 브랜드 첫 선정…“중국 사업 성과”

2021.11.26 09:34:4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중화권 브랜드 평가기관인 ‘아시아브랜드’가 발표한 ‘2021년 아시아 5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선정된 브랜드 중 국내 브랜드는 24개로, 이 중 식품기업은 풀무원을 포함해 3곳입니다. 아시아브랜드는 2005년 홍콩에서 설립된 브랜드평가기관으로 사업 성과와 브랜드 지명도, 매체 노출도 등을 판단해 매년 아시아 500대 브랜드를 선정 발표하고 있습니다. 풀무원은 중국 사업 성과와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 확대 노력을 인정받았다고 평가했습니다. 지난 2010년 중국 북경과 상해에 ‘푸메이뚜어식품’을 설립하고, 2011년부터 중국 시장을 공략하기 시작해 진출 10년 만인 지난해 첫 흑자 전환했다는 설명입니다. 풀무원에 따르면 중국법인의 히트 상품은 간편식 스파게티입니다. 두부 주력 제품의 인기와 냉동 가정간편식(HMR)도 매출을 주도했습니다. 최근에는 식물성 대체육 간식 제품, 식물성 대체육을 활용한 만두와 파스타 등 지속가능식품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 풀무원은 지난 5일부터 10일까지 상하이에서 열린 중국 국제수입박람회에도 4년 연속 참가해 풀무원의 대표 제품을 알리고 있습니다. 올해는 식물성 대체육 등 지속가능식품을 중심으로 냉동 HMR·파스타·건강식품 등 4개 카테고리의 30여개 제품을 중국 시장에 소개했습니다. 두진우 푸메이뚜어식품 대표는 “이번 아시아 500대 브랜드에 선정된 것은 중화권 내 풀무원의 브랜드 가치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첫 사례”라며 “풀무원은 매출 확대는 물론 중국 내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브랜드와 제품 인지도를 높이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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