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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지니뮤직 손잡고 인디 아티스트 지원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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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November 01, 2021, 09:11:44

리플레이 프로젝트..앨범 발매·언택트 공연 등 마케팅 진행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은 지니뮤직과 손잡고 오는 14일까지 인디 아티스트를 지원하는 프로젝트 ‘리플레이(Re:PLAY)’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신세계와 지니뮤직이 협업하는 리플레이 프로젝트는 지난 8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홍보와 공연 기회가 줄어든 인디 아티스트들의 언택트 공연으로 첫 선을 보였습니다.

 

이번에 두 번째로 진행하는 프로젝트는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입니다. 4명의 인디 아티스트들 중 신세계백화점과 지니뮤직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아티스트 1명을 선정해 앨범 발매와 쇼케이스, 언택트 공연 등 마케팅 활동을 지원합니다.

 

투표는 신세계백화점과 지니뮤직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4명의 인디 아티스트들의 곡을 30초간 듣고 1명을 뽑습니다. 하루에 한 번씩 투표할 수 있고 결과는 다음달 18일 신세계백화점 앱과 지니뮤직의 지니매거진을 통해 공개됩니다.

 

최다 득표를 받은 인디 아티스트는 양 사에서 앨범 발매와 쇼케이스 등 프로모션을 지원받습니다. 특히 신세계는 경기점과 대구신세계의 ‘지니뮤직홀’을 활용해 홍보 영상을 제작하고 언택트 콘서트를 기획하는 등 앞으로도 리플레이 프로젝트를 정례화해 신진·인디 아티스트 육성에 적극 나설 계획입니다.

 

프로젝트 기간 중 투표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블루투스 헤드폰, 미니 조명, 폴라로이드 사진기 등 음악과 연관된 소품도 증정합니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인디 아티스트들을 위해 고객들이 참여하는 특별한 상생 프로젝트를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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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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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2025.10.28 14:18: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약품이 항암 바이오신약 ‘롤론티스’를 비롯한 혁신 신약과 제제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한미사이언스 핵심 계열사인 한미약품은 28일부터 30일까지(현지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의약품 전시회 ‘CPHI Worldwide 2025’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CPHI는 166개국 2400여 개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전시회로, 올해는 약 6만2000명의 업계 관계자가 모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미약품은 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열고 로수젯, 아모잘탄, 에소메졸 등 자체 개발 블록버스터 제품과 제제 기술력을 선보입니다. 또 비만대사, 항암, 희귀질환 등 30여 개의 혁신 신약 파이프라인을 공개하며 글로벌 제약사들과의 협력 강화를 추진합니다. 특히 한국 33번째 신약이자 국내 제약사 최초로 항암 바이오신약 FDA 승인을 받은 ‘롤론티스’는 한미의 글로벌 경쟁력을 상징하는 대표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서 ‘롤베돈’이라는 이름으로 매 분기 200억원대 매출을 기록하며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이 제품의 원액을 생산하는 평택 바이오플랜트 역시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평택 바이오플랜트는 미국 FDA의 cGMP 인증을 획득한 최첨단 설비(최대 2만5000리터 규모 배양기)를 갖추고 있으며, 미생물 배양 기반 생산 기술로 경쟁사와 차별화된 CDMO(위탁개발생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미약품은 세포주 개발부터 임상용 의약품 생산, 밸리데이션, 원료 및 완제 생산, 품질 시험, 허가자료 작성까지 가능한 ‘엔드 투 엔드(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연구개발 역량도 강조했습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한미만의 혁신 제품과 R&D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평택 바이오플랜트의 CDMO 경쟁력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며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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