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풀무원, 아이들 김장 체험 위한 ‘키즈김치 DIY KIT’ 선봬

URL복사

Tuesday, November 09, 2021, 14:11:05

’브레드이발소’ 캐릭터 보냉백에 담아 배송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어린이들이 김장 문화를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키즈김치 DIY KIT’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습니다.

 

키즈김치 DIY KIT는 절임 배추(2kg), 양념 소(1kg), 어린이용 위생장갑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별도로 배추를 절이고 헹구거나 양념 소를 만들 필요 없이 절임 배추의 작은 잎부터 큰 잎까지 양념을 버무리면 김치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김치인만큼 배추와 소금, 고춧가루 등 10가지 국내산 재료를 넣었다는 설명입니다. 순한 맛 고춧가루를 넣어 매운 맛을 낮췄고, 토마토로 맛을 냈습니다.

 

풀무원은 환경을 고려해 키즈김치 키트를 재사용 가능한 보냉백에 넣어 배송합니다. 보냉백에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를 전면에 배치했습니다. 브레드 이발소는 최근 미국과 호주 넷플릭스에서 TV 쇼 부문 TOP10에 오른 국내 애니메이션입니다.

 

제품은 ▲절임 배추·양념 소·어린이 위생장갑의 기본 구성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가 그려진 앞치마·두건·토시 3종이 추가된 구성 등 두 가지 옵션으로 마련했습니다. ‘#풀무원’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임현미 풀무원식품 김치사업부 PM은 “어린이들이 김치에 흥미를 갖고 친숙해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키즈김치 키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김장철에는 풀무원 키즈김치 키트로 가정에서 아이들과 함께 직접 김치를 담가보며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