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풀무원 온라인 소비자 모니터 ‘e-fresh(이프레쉬)’ 25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이프레쉬는 풀무원이 소비자 의견을 듣는 창구로, 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제품 콘셉트 개발에 참여합니다. 이번 이프레쉬 25기 활동 기간은 내년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6개월입니다.
수도권 및 전국의 광역시에 거주하는 25~49세 성인남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단, 본인 및 가족이 풀무원 혹은 타 식품회사나 식품업종에 관련되지 않아야 합니다. 현재 식품회사 모니터로 활동 중이거나 과거 풀무원 모니터로 활동한 경우에도 모집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모집 기간은 다음달 26일까지이며 온라인으로만 지원 가능합니다. 지원자는 풀무원 이프레쉬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 상단의 이프레쉬 신청 배너를 클릭하면 됩니다. 합격자 발표 예정일은 12월 29일입니다.
아울러 이프레쉬 모니터 요원들에게는 설문조사 참여도에 따라 마일리지가 차등 지급됩니다. 활동 마감 후에는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추가 혜택을 제공합니다. 마일리지는 풀무원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에서 3개월에 한 번씩 적립금으로 전환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