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state 건설/부동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더 운정’ 주거형 오피스텔 분양

URL복사

Friday, November 19, 2021, 10:11:34

전용면적 84㎡ 총 2669실 분양
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 가능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현대건설[000720]은 경기 파주 운정신도시 와동동 일원에 공급되는 ‘힐스테이트 더 운정’ 단지 내 주거형 오피스텔 2669실을 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49층, 13개 동, 아파트 744세대, 주거형 오피스텔 2669실 등 총 3413세대 규모로 건립됩니다. 오피스텔은 펜트하우스를 제외한 84㎡형 전 세대 3룸 구조이며 4개 유형으로 구성됩니다.

 

이번 분양은 오피스텔 유형으로 만 19세 이상이면 주택 소유여부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합니다. 또, 거주지 상관없이 청약통장과 무관하게 분양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건설은 문화 및 집회시설, 근린생활시설, 판매시설 등이 단지 내에 모두 마련돼 외부로 나가지 않고 쇼핑 및 문화생활 등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우선, 단지 내에는 ‘신세계프라퍼티’의 커뮤니티형 쇼핑공간인 ‘스타필드 빌리지’가 조성돼 입주민이 주거와 쇼핑 등 문화생활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입니다.

 

교통인프라도 우수합니다. 자유로와 제2자유로, 서울문산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 고양 주요 지역으로 원활한 이동이 가능합니다. 특히, 오는 2024년 개통되는 GTX-A노선 운정역이 단지 인근에 개발될 예정이며, 지하철3호선 운정 연장사업 또한 가시화되고 있어 미래 교통가치도 주목해 볼 만 합니다.

 

학군, 상업 등 생활인프라도 잘 구축돼 있습니다. 와동초, 지산초, 한가람중 등 주요 학교가 단지와 인접하며 운정테크노밸리, 메디컬클러스터도 주변에 건립될 예정입니다. 또, 한전, 법률구조공단, 전기안전공사 등 공공기관들도 단지 인근에 대거 위치하고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 오피스텔은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일원에 마련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배너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