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수민 기자ㅣLG전자(066570)는 자사가 MZ세대와 소통하며 브랜드 철학을 알리기 위해 제작한 ‘Life’s Good’ 영화가 국제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고 22일 밝혔습니다.
LG전자는 지난 8월 Life’s Good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잭슨 티시(Jackson Tisi) 감독과 Life’s Good 영화를 제작했습니다.
LG전자는 올 초 회사 공식 SNS채널을 통해 영화 제작 참가자를 모집했습니다. 33개국 530여 명의 참여자들이 영상을 공유했고 잭슨 티시 감독은 38개를 선별해 작품을 옴니버스 방식으로 완성했습니다.
영화는 최근 美 할리우드 독립영화제 ‘인디숏페스트(Indie Short Fest)’와 ‘드림머신국제영화제(Dreamachine International Film Festival)’에서 각각 최우수 다큐멘터리 단편상을 수상했습니다.
아르파국제영화제, 오리건다큐멘터리영화제등에선 영화를 상영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시프트토론토독립영화제와 뉴욕국제필름어워즈도 영화를 최우수 다큐멘터리 단편상 부문 최종 후보작으로 선정했습니다.
영화는 삶과 관련된 6개 테마를 통해 감동과 재미를 전합니다. 세계 곳곳의 자연·인간의 활기찬 움직임·인생에서 느끼는 즐거움과 고독함을 비롯, 공동체에서 느끼는 유대감과 따뜻한 감정 등을 표현했습니다. 끝부분은 MZ세대의 더 좋은 삶을 응원하며 Life’s Good의 의미를 강조했습니다.
고객들은 LG전자 공식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작품 전체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미래세대가 공감하는 활동을 펼치며 고객과 적극 소통할 계획입니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미래세대를 응원하며 모두의 더 나은 삶을 지향하는 LG전자 브랜드 철학이 고객에게 진심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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