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Stock 증권

투비소프트, 케이스포츠몰과 온라인쇼핑몰 개선 MOU

URL복사

Thursday, November 25, 2021, 10:11:38

대중성과 전문성 갖춘 온라인 쇼핑몰로의 변화 목적

 

인더뉴스 양귀남 기자ㅣ투비소프트는 케이스포츠몰과 ‘체육인 전용 온라인 쇼핑몰인 K-Sports Mall의 개선 및 사용자 환경 최적화’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K-Sports Mall의 사용자 환경 개선을 목표로 공동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한 상품군의 대중성과 전문성을 갖춘 온라인 쇼핑몰로의 변화가 목적이다.

 

양사는 ▲투비소프트 넥사크로플랫폼으로 현 K-Sports Mall 개선 ▲K-Sports Mall 또는 콘텐츠 기획과 제반 광고 및 홍보에 대한 협력 ▲유통망 확대 및 소비 촉진 성과 증대를 위한 노력 ▲대외 홍보·어워드·상품 기획 등의 확장을 위한 TFT 구성 운영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투비소프트 관계자는 “K-Sports Mall 내 전문선수 추천관을 구축할 예정”이라며 “종목별 국가대표, 유명 스포츠인 등이 쇼호스트와 직접 상품을 사용하고 상품을 발굴해 전문가 의견이 반영된 제품정보를 제공해 사용자 접근성과 편의성은 물론 제품 신뢰도까지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English(中文)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 news.

양귀남 기자 itnno1@inthenews.co.kr

풀무원, 아시아 500대 브랜드 첫 선정…“중국 사업 성과”

풀무원, 아시아 500대 브랜드 첫 선정…“중국 사업 성과”

2021.11.26 09:34:4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중화권 브랜드 평가기관인 ‘아시아브랜드’가 발표한 ‘2021년 아시아 5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선정된 브랜드 중 국내 브랜드는 24개로, 이 중 식품기업은 풀무원을 포함해 3곳입니다. 아시아브랜드는 2005년 홍콩에서 설립된 브랜드평가기관으로 사업 성과와 브랜드 지명도, 매체 노출도 등을 판단해 매년 아시아 500대 브랜드를 선정 발표하고 있습니다. 풀무원은 중국 사업 성과와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 확대 노력을 인정받았다고 평가했습니다. 지난 2010년 중국 북경과 상해에 ‘푸메이뚜어식품’을 설립하고, 2011년부터 중국 시장을 공략하기 시작해 진출 10년 만인 지난해 첫 흑자 전환했다는 설명입니다. 풀무원에 따르면 중국법인의 히트 상품은 간편식 스파게티입니다. 두부 주력 제품의 인기와 냉동 가정간편식(HMR)도 매출을 주도했습니다. 최근에는 식물성 대체육 간식 제품, 식물성 대체육을 활용한 만두와 파스타 등 지속가능식품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 풀무원은 지난 5일부터 10일까지 상하이에서 열린 중국 국제수입박람회에도 4년 연속 참가해 풀무원의 대표 제품을 알리고 있습니다. 올해는 식물성 대체육 등 지속가능식품을 중심으로 냉동 HMR·파스타·건강식품 등 4개 카테고리의 30여개 제품을 중국 시장에 소개했습니다. 두진우 푸메이뚜어식품 대표는 “이번 아시아 500대 브랜드에 선정된 것은 중화권 내 풀무원의 브랜드 가치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첫 사례”라며 “풀무원은 매출 확대는 물론 중국 내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브랜드와 제품 인지도를 높이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