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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룡건설, 대전 공공지원 민간임대 ‘학하 리슈빌 포레’ 입주자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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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November 29, 2021, 13:11:30

전용 74~84㎡ 총 634가구 규모로 조성
‘숲세권’ 단지..생활인프라 접근성 우수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계룡건설은 29일 대전 학하지구 일원에 공공지원 민간임대 아파트 ‘학하 리슈빌 포레’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 입주자 모집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계룡건설에 따르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9개동, 전용 74~84㎡ 총 634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타입별 가구수는 74㎡A 168가구, 84㎡A 9가구, 84㎡B 9가구, 84㎡C 324가구, 84㎡D 98가구, 84㎡E 26가구입니다. 입주는 오는 2022년 9월로 예정돼 있습니다.

 

특히, 단지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으로 청약통장 유무, 소득수준, 당첨이력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무주택세대구성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2년마다 재계약 시 최장 10년동안 거주 가능하며 계약갱신 시 임대료 상승률이 5% 이내로 제한되고, 거주 기간 동안에는 취득세, 보유세 등 세 부담도 없습니다.

 

계룡건설은 산과 공원이 인접한 숲세권 단지로 자연환경이 우수하며 상권 등 생활인프라로 접근성이 좋은 단지라고 설명했습니다.

 

단지 주변으로는 산으로 연계된 녹지공간이 있으며, 복용도시 자연공원, 빈계산 등 풍부한 자연 환경을 갖춰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조성했습니다. 또, 단지에 인접해 있는 동서대로, 유성대로 등을 통해 상권인프라를 갖춘 도안신도시, 대전 도심으로의 원활한 접근이 가능합니다.

 

아울러, 대전 지하철 1호선 구암역까지 10분 내 이동이 가능하며 단지 인근에 유성 복합터미널도 예정돼 있는 등 대중교통 여건도 상승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단지는 수납공간을 중점으로 설계한 신혼부부 형과 셰어하우스 형, 출입문을 따로 만들고 프라이버시를 확보한 세대 분리형 등 수요자 맞춤형으로 설계됩니다. 어린이집, 맘스카페 등을 갖춘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서며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조성될 예정입니다.

 

공급 일정은 오는 6일 특별공급 및 일반공급 접수, 9일 당첨자 발표, 17~21일 정당 계약 순으로 진행됩니다. 홍보관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일원에 위치합니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청약으로 내집 마련하기가 어려워진데다 최대 10년 동안 거주 가능하고 세금 걱정도 덜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수요자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쾌적한 자연환경과 도심의 편리함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아파트의 인기가 한 동안 지속될 전망”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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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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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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