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올해 사랑받은 와인은?…세븐일레븐, ‘와인성지’ 기획전

URL복사

Wednesday, December 01, 2021, 09:12:42

2021 베스트 셀링 와인, MD추천 와인 등 30여종 판매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세븐일레븐(대표 최경호)은 12월 한 달간 2021년 최종결산 ‘와인성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셀링 와인’ 13종과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MD 추천 와인’ 11종 등 총 30여종의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베스트 셀링 와인은 ‘옐로우 테일’ 5종, ‘디아블로’, ‘몬테스 클래식’을 비롯해 ‘앨런스콧 말보로’, ‘팔첼리 아마로네’ 등으로 구성했습니다. 와인 애호가를 위한 MD 추천와인은 ‘파이퍼하이직 뀌베 브뤼’, ‘오이스터베이 쇼비뇽 블랑’, ‘산첼리체 일그리지오 끼안티’ 등 총 11종이 준비됐습니다.

 

할인행사도 엽니다. 이달 동안 행사카드로 레드 및 화이트와인 구매 시 15%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일요일에 카카오페이와 네이버페이로 샴페인을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행사 와인에 대해서는 세븐일레븐 자체 모바일앱(세븐앱)을 통해 실시간 재고 확인이 가능하며, 필요한 경우 가까운 세븐일레븐 점포를 통해 와인 예약주문 및 당일배송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송승배 세븐일레븐 와인담당 MD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가족, 지인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와인을 엄선했다”며 “야심차게 준비해 행복한 연말 마무리에 최고의 와인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