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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비원의 소중함 전파”…KCC 스위첸, 대한민국광고대상 2관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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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December 02, 2021, 11:12:07

스위첸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 광고로 호평
경비원의 소중함·노후경비시설 개선 과정 광고에 녹여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KCC건설[021320]의 주거브랜드 ‘스위첸’ 광고가 대한민국광고대상 시상식에서 2관왕에 올랐습니다. 경비원의 소중함과 노후된 경비시설 개선 과정을 광고에 녹여내 심사단으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수상작으로 선정됐습니다.

 

KCC건설은 ‘스위첸’ 광고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가 2021년 대한민국광고대상 TV영상부문 대상과 디지털영상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KCC건설은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3년 연속 수상 명단에 오르게 됐습니다.

 

KCC건설에 따르면, 수상작으로 선정된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 광고는 일상에서 매일 마주하지만 당연하게 생각했던 ‘경비원’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습니다.

 

특히 ‘모두의 불이 꺼지는 시간 여전히 불이 꺼지지 않는 집이 있습니다’라는 카피를 넣어 경비실과 경비원에 대한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광고 말미에는 실제로 노후된 경비실 환경을 개선하는 KCC건설의 나눔경영 프로그램인 ‘등대 프로젝트’가 온에어 됐습니다. 이를 통해 경비원의 실질적인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의 모습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KCC건설은 ‘스위첸 등대프로젝트’를 통해 자사가 건설한 아파트 내 40여 개 이상의 노후 경비실을 무상으로 개선해 주는 사업을 실시한 바 있습니다. 이를 통해 40여 개 이상의 경비실의 개선 공사를 완료했습니다.

 

KCC건설 관계자는 “프로젝트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응과 응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계속됐던 전국의 경비실 개선 실황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등대프로젝트 스페셜 영상’을 온에어 할 예정”이라며 “KCC건설 스위첸 동영상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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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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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2025.09.05 18:41:1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은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펙수클루’(성분명 펙수프라잔)가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으로부터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적응증은 역류성식도염 치료입니다. 시장조사기관 IMS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항궤양제 시장은 지난해 기준 약 3조 원 규모로 세계 최대 수준입니다. 특히 서구화된 식습관 변화로 위식도역류질환 환자가 급증하면서 치료 수요도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대웅제약이 지난 2022년 출시한 P-CAB(칼륨 경쟁적 위산분비 억제제) 계열 3세대 치료제로, 기존 PPI(프로톤 펌프 저해제)의 단점인 느린 약효 발현, 짧은 반감기, 식전 복용 제한을 개선했습니다. 긴 반감기로 ‘야간 속쓰림’ 개선에 강점을 보이며, 위산 역류에 따른 만성 기침 완화 효과까지 임상적으로 입증된 유일한 약물로 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 대웅제약은 2026년 하반기 중국 발매를 목표로 현지 특성과 수요를 반영한 전략을 본격 전개할 방침입니다. 회사는 펙수클루가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출시 3년 만에 국내외 연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며 블록버스터 의약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현재 인도, 멕시코, 칠레, 에콰도르, 필리핀 등 6개국에서 판매 중입니다. 중국, 파나마, 콜롬비아 등에서는 품목허가를 받고 발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체 진출 국가는 30여 개국이며, 오는 2027년까지 100개국으로 확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박성수 대웅제약 대표는 “중국 품목허가는 펙수클루가 글로벌 블록버스터로 도약하는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세계 최대 항궤양제 시장인 중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치료옵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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