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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가홀푸드, 친환경 담은 ‘설날 선물세트’ 사전예약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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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December 17, 2021, 10:12:05

저탄소인증 과일·동물복지 축산 등 ‘지속가능성’ 강조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는 지속가능성과 친환경 가치를 강조한 제품 구성으로 ‘2022년 설날 선물세트’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습니다.

 

대표 명절 선물인 과일 선물세트로 ‘애플망고·황금사과 혼합세트’와 ‘황금사과·한라봉 혼합세트’가 있습니다. 당도가 높고 속이 빨간 신품종 엠부 사과로 구성한 ‘엠부 사과세트’도 100세트 한정 판매합니다. 과일 선물세트는 저탄소 인증 과일과 공정무역을 거친 제품들로만 구성한 것이 특징입니다.

 

정육 선물세트는 친환경 축산 제품이 마련됐습니다. ‘시그니처 유기농 1++ 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이력 추적이 가능한 무항생제 한우를 등급에 맞게 구성한 네 가지 세트를 준비했습니다. ‘호주산 자연방목 블랙앵거스 선물세트’와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되는 무항생제 한우세트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수산·건어물 세트의 경우 수산물 이력제를 적용한 제품들로 꾸렸습니다. 제주 추자도에서 어획한 참조기로 만든 ‘추자도 참굴비세트’부터 ‘함초 토판염 굴비세트 1호’, ‘자연산 죽염 반건조 선어 세트’를 공개합니다. 국내 멸치 어획량 중 1% 미만 정도로 생산된다는 ‘죽방염 멸치세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참나무 원목을 이용해 재배한 유기농 동고·표고채로 구성된 ‘유기농 표고세트 4호’, 유기농 백화고로 구성된 ‘지리산 자연재배 백화고 명품세트’ 등을 판매합니다. 국내 유기농 표고버섯 생산량의 1% 미만 정도로 생산되는 자연건조 특품 백화고로 구성됐다는 설명입니다.

 

또 강원 철원에서 수확한 밀키퀸을 선별해 참기름과 구성한 ‘유기농 밀키퀸 선물세트’와 3종의 견과로 구성한 ‘유기농 기쁨견과 선물세트’ 등 소비자가 선호하는 제품도 한 데 모았습니다. ‘요리의 품격 종합세트 1호’와 ‘참기름 간장 선물세트 2호’ 등 실속 조미소스 세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음료 선물 세트도 있습니다. 3종 액상차로 구성된 ‘액상차 선물세트’부터 ‘올가 쌍화차 선물세트’, ‘우리와인 명품 세트’ 등을 팝니다. 무항생제 한우 육포 ‘한우 육포 선물세트’ 등 명절과 어울리는 간식류로 준비했으며, ‘수산 명장 MSC 명란젓 선물세트’는 온·오프라인 어디서나 구매 가능합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짐에 따라 건강기능식품도 다양하게 내놨습니다. ‘참진한 녹용 홍삼정 스틱’, ‘풀비타 홍삼순액’ 등을 선보입니다. 연령대 및 기능별로 제품을 모아 추가 할인을 진행하는 ‘부모님 활력 충전 세트’, ‘온 가족 면역 세트’ 등 올가의 맞춤형 큐레이션 상품도 함께 경험할 수 있습니다.

 

조태현 올가홀푸드 마케팅담당은 “비대면으로 명절을 보내는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을 반영해 명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사전예약 판매 행사를 통해 선물세트를 받는 분과 보내는 분 모두 따뜻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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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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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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