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state 건설/부동산

SK에코플랜트, 인천 ‘송도 럭스 오션 SK VIEW’ 분양

URL복사

Friday, January 07, 2022, 13:01:30

지상 49층, 7개 동, 전용 84~143㎡, 총 1114세대 조성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SK에코플랜트는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일원에 공급하는 ‘송도 럭스 오션 SK VIEW’ 분양에 나선다고 7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49층, 7개 동, 전용 84~143㎡, 총 1114세대 대단지 규모로 조성됩니다. 전용면적 별 분양세대 수는 ▲84㎡ 1002세대 ▲130㎡ 88세대 ▲오픈 발코니형(전용 88~143㎡) 24세대입니다. 입주는 오는 2025년 2월로 예정돼 있습니다.

 

SK에코플랜트는 단지가 송도국제도시 특성 상 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고 교육 및 생활인프라도 우수하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서해바다 해안가 및 추후 조성될 송도 랜드마크시티 수변공원과 인접해 쾌적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우선, 제2경인고속도로가 단지와 인접해 있으며 GTX-B, 송도트램 등 철도도 들어올 예정에 있어 서울, 인천 도심 등 수도권 진출이 원활합니다. 대형마트를 비롯해 각종 쇼핑시설, 문화센터 등도 단지 주변에 있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도보권으로 초중고 예정부지가 있으며 과학예술영재학교 등의 학군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자녀를 둔 입주자에게 눈길을 끌 전망입니다. 이 외에 조성 예정에 있는 송도 랜드마크시티 수변공원, 송도센트럴파크, 워터프론트호수 등 주변 휴양시설 접근성도 좋습니다.

 

단지는 서해바다 조망권이라는 입지적 특성에 맞춰 오션뷰 설계를 도입했습니다. 또한 일부 세대에는 특화 평면 설계가 적용돼 오픈 발코니가 공급됩니다.

 

분양 관계자는 “서해를 조망하는 오션뷰 단지로 희소가치가 높고 전용면적 85㎡ 초과 타입의 50%가 추첨제로 나오는 만큼 똘똘한 한 채를 원하는 실수요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을 전망”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배너

22년 맞은 네이버 블로그, AI 추천으로 확 바뀐다

22년 맞은 네이버 블로그, AI 추천으로 확 바뀐다

2025.09.08 15:22:1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 블로그가 ‘기록의 발견, 즐거운 연결’이라는 새 슬로건을 공개하고 AI 기반 개인화 추천 확대 등 서비스 개편을 단행합니다. 네이버[035420]는 서비스 출시 22년을 맞아 네이버 블로그의 AI 개인화 추천을 강화하고 발견과 탐색, 관계와 커뮤니티 강화를 중심으로 한 향후 방향성을 8일 공개했습니다. 2003년 선보인 네이버 블로그는 일상을 기록할 수 있도록 창작 생태계를 고도화하면서 올 8월 기준으로 쌓인 게시글은 33억건 이상, 누적 블로그 수는 약 3700만 개에 달합니다. 오는 10일 선보이는 새로운 ‘블로그 홈’은 기존에 이웃이 올린 최신 게시글을 모아 제공한 데에서 확대 개편, 이웃 최신글과 이용자의 관심사, 이웃 관계가 반영된 콘텐츠도 함께 추천합니다. AI 기반 개인화 추천을 통해 기존 연령별·성별·주제 등을 바탕으로 콘텐츠를 추천하는 것에서 나아가, 이웃 관계·관심사·활동 이력 등을 분석해 이용자가 취향에 맞는 게시글을 탐색하고, 새로운 관심사도 발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용자가 더 활발하게 소통하는 이웃의 글을 우선 살펴볼 수 있는 관계도순 정렬 기능도 선보입니다. 이 기능은 일부 사용자를 대상으로 AB테스트를 거쳐 점진적으로 확대 적용할 예정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홈 개편을 시작으로, 주제별·연령별 게시글을 추천하는 ‘추천탭’에 연내 개인 맞춤형 추천 기술을 더하는 등 발견 및 탐색 경험을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또 블로그에서 주목받는 콘텐츠·블로거·트렌드 등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탭도 신설할 예정입니다. 이용자들이 관심사를 중심으로 다른 이용자와 더욱 활발하게 연결될 수 있도록 소통 기능도 강화합니다. 10일부터 블로그 게시글에 더 다양한 리액션을 남길 수 있도록 공감 이모티콘을 기존 ‘좋아요(하트)’에 더해 ‘웃겨요’, ‘놀라워요’ 등 6종으로 확대합니다. 또 이용자들이 자신의 블로그 메인에 Q&A·투표 등을 추가한 ‘위젯’ 기능도 출시해 다양한 방식으로 다른 이용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같은 관심사와 취향을 가진 이용자들이 함께 콘텐츠를 만들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기능도 선보일 계획입니다. 이는 이웃들과 함께 블로그 챌린지에 도전하거나 다른 이용자와 관심사 큐레이션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 등입니다. 네이버는 블로그 홈 개편에 맞춰 하루에 한 번 참여할 수 있는 ‘블로그 홈 보물찾기 이벤트’를 이달 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이일구 네이버 콘텐츠서비스 부문장은 “네이버 블로그는 ‘기록’이라는 본연의 가치를 중심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오며 이용자들에게 20년 이상 꾸준한 사랑과 신뢰를 받으며 성장해 왔다”며 “넥스트 블로그는 블로그에 쌓인 소중한 기록들을 바탕으로, 블로거들이 나와 연결된 사람들의 기록을 통해 새로운 관심사와 트렌드를 발견하고, 창작에 대한 영감을 얻고, 또 관계를 확장해 나갈 수 있는 ‘함께 하는 블로그’로 나아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