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그룹은 다음달 18개 계열사가 총 출동하는 통합 프로모션 ‘2022 랜더스데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랜더스데이는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개막식에 맞춰서 진행하는 상반기 쇼핑 이벤트입니다.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지난해 SSG랜더스 창립 기념으로 처음 선보인 이마트 랜더스데이에서 4일 동안 약 200만명의 고객이 이마트를 찾았습니다. 이에 올해부터는 그룹 차원의 행사로 확대합니다.
이마트는 다음달 2일부터 이틀간 한우 최대 40% 할인, 1+1 등 총 100가지가 넘는 반값 할인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모든 고객들은 행사 기간 이마트앱에서 최대 1만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습니다. SSG닷컴은 2일부터 8일까지 5만·7만·10만원 이상 구매 시 7%·11%·12% 할인 쿠폰을 증정합니다.
이마트24도 1일부터 7일까지 랜더스맥주 3종 6캔을 할인 판매하며, 안주·간식·음료 등 인기 먹거리 30여종에 대해 1+1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이마트 에브리데이, 스타벅스, 프라퍼티, 지마켓글로벌 등 신세계그룹 계열사들의 할인 및 쿠폰 증정 행사도 마련했습니다.
또 신세계그룹 ‘공동 쿠폰팩’을 통해 이날부터 다음달 10일까지 각 계열사 별 앱 공동 쿠폰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경품 증정 이벤트도 엽니다. SSG닷컴 ‘마이 랜더스필드’ 페이지에서 본인의 SNS에 쇼핑혜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SSG랜더스 유니폼, 신세계상품권 등을 줍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올해부터는 신세계그룹 계열사가 참가하는 상반기 최대규모 행사로 발전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신세계그룹은 이날 2022 랜더스데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합니다. ‘상상을 넘는 혜택’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영상은 신세계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인 ‘신세계그룹 뉴스룸’ 및 각 계열사 SNS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