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신세계그룹, ‘2022 랜더스데이’ 개최…18개 계열사 참가

URL복사

Thursday, March 24, 2022, 09:03:43

이마트 한우 최대 40% 할인..4월 2일부터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그룹은 다음달 18개 계열사가 총 출동하는 통합 프로모션 ‘2022 랜더스데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랜더스데이는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개막식에 맞춰서 진행하는 상반기 쇼핑 이벤트입니다.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지난해 SSG랜더스 창립 기념으로 처음 선보인 이마트 랜더스데이에서 4일 동안 약 200만명의 고객이 이마트를 찾았습니다. 이에 올해부터는 그룹 차원의 행사로 확대합니다.

 

이마트는 다음달 2일부터 이틀간 한우 최대 40% 할인, 1+1 등 총 100가지가 넘는 반값 할인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모든 고객들은 행사 기간 이마트앱에서 최대 1만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습니다. SSG닷컴은 2일부터 8일까지 5만·7만·10만원 이상 구매 시 7%·11%·12% 할인 쿠폰을 증정합니다.

 

이마트24도 1일부터 7일까지 랜더스맥주 3종 6캔을 할인 판매하며, 안주·간식·음료 등 인기 먹거리 30여종에 대해 1+1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이마트 에브리데이, 스타벅스, 프라퍼티, 지마켓글로벌 등 신세계그룹 계열사들의 할인 및 쿠폰 증정 행사도 마련했습니다.

 

또 신세계그룹 ‘공동 쿠폰팩’을 통해 이날부터 다음달 10일까지 각 계열사 별 앱 공동 쿠폰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경품 증정 이벤트도 엽니다. SSG닷컴 ‘마이 랜더스필드’ 페이지에서 본인의 SNS에 쇼핑혜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SSG랜더스 유니폼, 신세계상품권 등을 줍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올해부터는 신세계그룹 계열사가 참가하는 상반기 최대규모 행사로 발전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신세계그룹은 이날 2022 랜더스데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합니다. ‘상상을 넘는 혜택’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영상은 신세계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인 ‘신세계그룹 뉴스룸’ 및 각 계열사 SNS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브랜드별로 총출동’…SPC그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

‘브랜드별로 총출동’…SPC그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

2025.10.04 12: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SPC그룹(파리바게뜨·SPC삼립·배스킨라빈스·던킨)이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베이커리 및 디저트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품격 있고 차별화된 제품을 1만~3만원대 가격으로 마련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는 설명입니다. 파리바게뜨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선물세트를 제안합니다. 대표 제품인 ‘명가명품 고단백 서리태 카스테라’는 11g의 단백질을 함유한 파리바게뜨의 건강빵 브랜드 제품으로, 목초란과 쌀 누룩 등 엄선된 원료로 깊은 풍미를 자랑합니다. ‘제주 우도 땅콩빵’은 고소한 제주도 우도 땅콩 크림이 특징입니다. 가을 정취가 묻어나는 밤과 견과류를 활용한 선물 세트도 준비했습니다. 땅콩·캐슈넛·호두·아몬드 4가지 견과류와 새콤달콤한 크랜베리 조합의 ‘믹스 넛츠 파이’, 복을 기원하는 만월빵과 풍요와 결실을 상징하는 밤이 들어간 만주로 구성된 ‘행복세트’ 등입니다. SPC삼립은 프리미엄 디저트 세트 ‘재미스 쁘띠모먼츠 쿠키컬렉션’을 비롯해 ‘아몬드 쇼콜라 약과’, ‘스윗하트 카스텔라’, ‘만복빵’ 등 베이커리 선물세트 3종을 재출시했습니다. 제품은 편의점·마트와 네이버 공식 몰에서 판매됩니다. 지난 설 명절에 인기를 끌었던 ‘베이커리 선물 세트’ 3종, ‘아몬드 쇼콜라 약과’, ‘스윗하트 카스텔라’, ‘행복을 드리는 만복빵’ 등도 재출시해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룬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선물세트는 편의점·마트 등 오프라인 판매처와 삼립 네이버 공식 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추석 한정 ‘아이스 경단’ 2종과 선물세트를 내놓았습니다. 흑임자·인절미 맛 아이스크림을 떡으로 감싸고 고물을 입혀 식감과 풍미를 더했습니다. 직영점에서는 ‘수정과·식혜 K-Drink’, ‘인절미 모찌’, ‘청사초롱 케이크’ 등 협업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던킨은 버터크림과 호두, 카라멜 크림을 넣은 ‘던킨 디어 샌드’를 출시했습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피넛&누텔라 샌드’를 한정 판매하며, 각각 5개씩 총 10개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마련했습니다. SPC그룹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브랜드별로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전국 매장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어 소중한 이와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