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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황성’ 5월 분양…총 608가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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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pril 06, 2022, 11:04:34

지하 2층~지상 27층, 6개 동, 전용 84㎡로 조성
경주시 최초 힐스테이트 브랜드 단지로 공급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현대건설[000720]은 오는 5월 경주시 황성동 일원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황성’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6개 동, 608가구, 84㎡의 단일 전용면적으로 조성됩니다. 타입별 세대수는 ▲84㎡A 415세대 ▲84㎡B 101세대 ▲84㎡C 71세대 ▲84㎡D 21세대입니다. 

 

현대건설 측은 경주시 첫 힐스테이트 브랜드 아파트로 공급되는 단지로 특화설계 도입과 더불어 비규제지역으로 청약·대출·세금 등 각종 규제로부터 비교적 자유로워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교통, 교육 등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우선 단지와 가까운 거리에 서경주역, KTX신경주역, 고속버스터미널, 시외버스터미널, 경부고속도로 경주IC 등 교통 인프라가 있어 타 지역으로의 원활한 이동이 가능합니다. 단지 반경 1km 이내에는 초중고가 자리하며, 대형마트, 행정기관, 문화시설, 녹지시설 등도 인접해 편리한 생활을 도울 전망입니다.

 

단지는 채광 및 통풍 개방감을 높이고자 남향 위주의 배치와 4-BAY 판상형 구조, 거실과 주방이 연결되는 LDK 구조 등을 도입했습니다. 가구 타입별로 드레스룸, 팬트리, 현관창고, 알파룸 등도 도입해 수납공간과 공간활용성 확대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아울러, 입주민의 주거 편의를 돕고자 실내 놀이터인 H아이숲을 비롯해 실내골프연습장, 상상도서관, 피트니스센터, 클럽하우스 등을 갖춘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됩니다.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는 "경주시 최초의 힐스테이트 브랜드 아파트라는 점에서 많은 기대감이 이어지고 있다"라며 "현대건설만의 혁신적인 설계를 도입하고 이를 토대로 경주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를 선보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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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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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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