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Company 기업

LG화학 ‘와이솔루션’, iF 디자인 어워드서 패키지 디자인 본상

URL복사

Friday, May 06, 2022, 11:05:26

필러 제품으로 패키지 디자인 본상 수상한 첫 사례
‘과감한 붓놀림’ 적용 그래픽으로 심사단으로부터 호평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LG화학[051910]이 자사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인 ‘이브아르 와이솔루션’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상 중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 2022’ 뷰티·건강부문 패키지 디자인 본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레드 닷(Red Dot Award)',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시상식입니다. 필러 제품으로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패키지 디자인 상을 획득한 것은 LG화학 ‘와이솔루션’이 첫 사례입니다.

 

iF 디자인 어워드 심사 측은 과감한 붓놀림을 적용한 그래픽 요소를 통해 당당하고 젊은 이미지로 브랜드를 재탄생시켰다며 호평했습니다.

 

LG화학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MZ 세대를 타깃으로 과감한 선을 주요 디자인 요소로 채택해 3개 제품의 기능을 구분하고 직관적으로 시각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공통 컬러로는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는 검정색을 적용해 이와 대비되는 디자인 포인트를 돋보이게 하는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LG화학 와이솔루션 디자인 담당자는 “능동적으로 제품을 선택하는 2030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첫 인상인 패키지 디자인은 중요한 소구 포인트가 된다”며 “고객이 추구하는 미의 요소인 ‘자신감’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에 반영했다”고 밝혔습니다.

 

LG화학 관계자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제품의 개선점을 찾아내고, 사업운영에 적극 반영해 와이솔루션을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 시킬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 news.

배너

홍승표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