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넌 그냥 음료수니? 난 패션아이템이야’

URL복사

Thursday, March 24, 2016, 11:03:06

롯데칠성음료, ‘마운틴듀 라이브와이어' 출시
오리지널(시트러스향) 이어 상큼한 오렌지향 선보여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는 도전적이고 짜릿한 브랜드인 '마운틴듀'가 상큼한 오렌지 향 '라이브와이어(Livewire)'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오렌지향 라이브와이어(Livewire)'는 마운틴듀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선택 폭 확대와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오리지널(시트러스향)에 이어 선보이는 신제품. 제품은 355ml 캔과 400ml 페트(롱넥보틀) 2종으로 구성됐다.

 

제품 라벨과 뚜껑에는 검정색을 적용해 감각적이고 강렬한 이미지를 한층 더 강화하며 '패션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특히 400ml 페트 제품은 밝은 오렌지색 컬러에 병 목 부분이 긴 롱넥보틀(Long Neck Bottle)로 제작해 그립감과 신선함을 더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영화 시사회장이나 다양한 소규모 스포츠행사장 등에서 지속적인 제품 샘플링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향후 오리지널(시트러스향) 제품과 함께 TV광고와 스케이트보드 등 익스트림 스포츠 후원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마운틴듀 라이브와이어는 상큼한 오렌지향에 감각적이고 개성이 있는 롱넥보틀 등으로 선보이는 패션 아이템성격의 제품이라며 “‘일상에서 벗어난 짜릿함과 신선함, 그리고 열정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배너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노르웨이에 ‘K9 자주포’ 24문 추가 공급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노르웨이에 ‘K9 자주포’ 24문 추가 공급

2025.09.19 11:38:01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는 노르웨이 국방물자청(NDMA)과 K9 자주포 24문을 추가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2017년 K9 24문, 2022년 K9 4문에 이은 세 번째 계약입니다. 노르웨이 육군이 K9의 납기, 품질 및 실전 운용성능 등을 긍정적으로 평가해 계약이 성사됐습니다. 앞서 노르웨이 국방연구소(FFI)는 K9에 대해 예산과 납기, 성능 목표를 모두 충족했다고 호평한 바 있습니다. 이번에 공급되는 K9 자주포는 최신 통신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노르웨이 군의 요구에 맞춰 성능을 개선할 예정입니다. 노르웨이군의 전투체계 적용과 교육∙정비를 포함한 지속적인 군수지원 등 노르웨이 군에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도 제공할 계획입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이번 추가 계약을 통해 입증된 K9의 뛰어난 운용성능과 신뢰성을 기반으로 향후 노르웨이를 포함한 북유럽 국가에서 K9 도입 확대 및 다연장로켓 천무 등 후속 수출도 적극 추진해 나가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방침입니다. 손재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는 "앞으로도 노르웨이의 국방력 강화에 기여하고 함께 성장하는 든든한 파트너로서 양국의 방산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