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bhc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증가하는 딜리버리 수요를 잡기 위해 자사앱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아웃백은 올 초 고객 편의성을 고려한 배달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자사앱 내 딜리버리 서비스를 론칭했습니다. 앱을 통한 매출은 론칭 약 3개월 만에 전체 배달 매출의 10%를 차지했습니다. 이에 아웃백은 자사앱 이용 고객 확충을 위해 마케팅 활동을 펼칩니다.
먼저 지난 1일부터 캠핑과 피크닉 시즌에 각광받는 폴딩백 굿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굿즈는 일러스트레이터 ‘요이한’과 협업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자사앱 내 딜리버리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자동 종료됩니다.
지난 5일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딜리버리 서비스를 소개한 바 있습니다. 해당 회차에서는 출연자들에게 딜리버리 서비스로 아웃백의 프리미엄 스테이크, 투움바 파스타, 샐러드 등의 대표 메뉴를 제공했습니다.
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 자사앱은 직관적인 디자인과 손쉬운 사용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서비스 이용 고객의 만족을 위해 꾸준히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며 “프로모션 외에도 딜리버리 전용 메뉴 개발 등 배달 고객을 위한 혜택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니 많은 고객들의 관심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