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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오는 18일까지 ‘토트넘 프로모션’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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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ly 12, 2022, 10:07:15

와우회원 대상 최대 37% 할인 혜택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쿠팡은 ‘토트넘 홋스퍼 FC’ 공식 라이센스 제품을 모아 오는 18일까지 ‘토트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쿠팡플레이가 초청한 토트넘이 한국에 도착한 가운데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를 앞두고 준비했습니다. 

 

이번 기획전은 비바스포츠·하이언트커뮤니케이션·에스제이트랜드·올가니카·에스고인터네셔널 등 토트넘과 공식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한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합니다. 스포츠용품부터 의류, 바디케어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습니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최대 37%의 할인 혜택이 더해진 ‘직관·집관 특별상품전’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테마관은 ▲집관 먹거리 ▲태블릿·모니터·스피커 ▲썬크림·수딩젤·올인원 ▲축구공·스포츠용품 등으로 마련했습니다. 

 

최대 1000만원 쿠팡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도 엽니다. 지난 7일부터 오는 16일 사이 쿠팡에서 한 번이라도 구매한 이력이 있는 와우회원이 대상입니다. 총 100명의 와우회원을 추첨해 최대 1000만원에서 최소 100만원의 쿠팡 기프트 카드를 증정합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개막을 앞두고 국내 축구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이라며 “경기 전 토트넘 공식 라이선스 제품과 경기 관람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오는 1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팀 K리그’와 1차 경기, 16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세비야 FC’와 2차 경기로 진행됩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모든 경기는 국내에선 쿠팡플레이를 통해 디지털 단독 생중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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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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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더필드]네스프레소·블루보틀 협업, ‘놀라’로 한국 아이스커피 공략

[인더필드]네스프레소·블루보틀 협업, ‘놀라’로 한국 아이스커피 공략

2025.07.11 08:30:0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블루보틀과 손잡고 신제품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선보였습니다. 올해 들어 벌써 2번째 협업입니다. 네스프레소는 협업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커피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회사의 ‘버츄오 시스템’을 한국형 홈카페 대표 플랫폼으로 키우겠다는 계획입니다. 10일 네스프레소는 서울시 성수동 카인드서울에서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브랜드 블루보틀 커피와 '놀라 스타일 블렌드' 출시를 기념하는 론칭 미디어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미디어데이를 통해 네스프레소가 올해 지향하는 ‘협업’의 가치를 전하는데 중점을 뒀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월 출시돼 조기 완판된 ‘블루보틀 블렌드 No.1’에 이은 블루보틀과의 두번째 협업 커피입니다. 양사는 이번 협업이 단발성 콜라보가 아닌 두 브랜드의 장기적이고 전략적인 파트너십 일환이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라이언 서 블루보틀 코리아 대표는 "회사를 거의 10년 정도 다니면서 가장 많이 들은 말이 '블루보틀은 미니멀 브랜드'라는건데 그게 사실이라면 우리가 진짜 필요한 것들만 해왔기 때문"이라며 "그동안 많은 메뉴와 제품을 개발해온 것을 생각해봤을 때 이번 '놀라'가 그걸 잘 보여주는 예"라고 말했습니다. 블루보틀의 ‘놀라’는 창립자인 제임스 프리먼이 미국 남부 뉴올리언스지역의 전통 치커리 커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메뉴입니다. 이번 '놀라 스타일 블렌드'는 블루보틀의 시그니처 음료인 ‘놀라’를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시스템으로 재해석했습니다. '놀라 스타일 블렌드'에는 커피·치커리·설탕·우유 딱 네가지 재료만 들어갑니다. 브라질산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와 멕시코산 프리미엄 로부스타 원두를 블렌딩하고 치커리 향을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곡물 향과 은은한 캐러멜 노트를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승오 네스프레소 마케팅 본부장은 "한국은 전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커피소비 시장이며 특히 아이스 커피에 대한 애정이 매우 높은 나라"라며 "네스프레소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춘 홈카페 경험을 다각화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현장에서는 네스프레소 커피 전문가 바드가 신제품의 풍미를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는 추천 레시피를 제안했습니다. 귀리 음료와 약간의 설탕을 더해 차갑게 즐기면 한층 더 풍부한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뉴올리언스 전통 디저트 ‘베녜’가 함께 제공됐습니다. 이날 뉴올리언스 재즈 밴드 '쏘왓놀라'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놀라 스타일 블렌드’의 탄생 배경이 된 뉴올리언스의 감성과 어울리는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협업의 연장선으로 네스프레소는 블루보틀의 주요 5개 매장(성수·압구정·판교·연남·부산 기장)에 ‘NOLA 존’을 구성했습니다. 소비자들이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머신과 협업 블렌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전 세계 93개국에 791개 부티크(지난해 기준)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입니다. 한국에는 2007년 진출해 18년간 사업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네스프레소는 아이스커피를 즐기는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매년 여름마다 시즌 한정 커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커피에 대한 한국인의 애정, 특히 아이스커피 사랑이 유별나기 때문입니다. 한국의 연간 커피 소비량은 405잔으로 세계 평균(152잔)보다 2.6배 이상 높습니다. 이에 네스프레소는 올해 전략 키워드로 ‘협업’을 선정하고 ‘버츄오 시스템’을 한국형 홈카페 대표 플랫폼으로 확장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습니다. 현재 한국은 아이스 커피와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글로벌 커피 트렌드를 이끄는 핵심 시장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통해 아이스 커피를 사랑하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여름의 커피 경험을 제안한다는 계획입니다. 라이언 서 블루보틀 코리아 대표는 "네스프레소와 앞으로 이번 놀라와 같은 제품을 개발할 것을 생각하면 기대감이 크다. 더 많은 분들이 언제 어디서나 더 편하게 이 맛을 알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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