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정석규 기자ㅣNH농협은행은 소비자가 편리한 시간에 가까운 영업점에서 원하는 금융전문가와 상담받을 수 있는 '올원타임(All One Time) 방문예약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은행 창구 상담을 원하는 소비자는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 등을 통해 방문하고자 하는 영업점·방문일자·시간·상담업무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방문예약을 신청하면 휴대폰으로 카카오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도착알림 버튼을 누르면 영업점 상담직원에게 방문이 실시간으로 통지돼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 이번 방문예약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맞춤형 상담을 위한 사전 상담표 작성·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개선의견 수렴을 위한 만족도 조사 등을 신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농협은행은 1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두달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영업점 도착 알림 버튼 클릭과 만족도 조사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문화상품권(2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최순체 NH농협은행 마케팅지원부장은 "영업점 방문예약 서비스는 편리하고 효율적인 상담환경을 조성하고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금융서비스를 강화하여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다"며 "향후에는 농협은행을 거래하지 않는 소비자도 방문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