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대웅제약은 '에너씨슬'의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먼저 이달 내로 이마트와 코스트코 전국 매장에 '에너씨슬' 주력제품 판매를 시작합니다. 기존 유통 채널을 넘어 오프라인 판매 채널로 확대하기 위한 구상입니다.
또한 추석을 맞아 6개월분 세트로 구성된 '에너씨슬 한정판 프리미엄 에디션'을 출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대웅제약 공식 브랜드몰과 쿠팡,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이탈리아산 고품질 밀크씨슬추출물 실리마린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제품 라인업에는▲간과 콜레스테롤을 동시에 관리하는 '에너씨슬 콜레다운' ▲간과 눈 건강을 돕는 '에너씨슬 루테인 아스타잔틴' ▲여성을 위해 항산화 기능을 더한 '에너씨슬 레이디 밀크씨슬 멀티비타민 미네랄' 등 총 6종의 제품이 있습니다. 여기에 최근 신제품 '에너씨슬 헬쓰업'이 출시돼 7종으로 제품 라인업이 확대됐습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간 건강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에너씨슬'은 원료 선정부터 배합까지 대웅제약이 직접 설계하고 판매해 주목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보다 구매하기 쉽도록 판매 채널 확대를 추진할 예정이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