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치킨 브랜드 교촌치킨은 12년 만에 콤보 메뉴로 ‘블랙시크릿콤보’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습니다.
블랙시크릿콤보는 다리와 날개로만 구성된 콤보 메뉴로, 한국식으로 해석한 오향재료(팔각·계피·회향·정향·산초)에 맛 간장과 흑임자, 청양고추를 더했습니다. 지난 7월 교촌은 ‘블랙시크릿오리지날’, ‘블랙시크릿순살’을 출시했습니다.
‘레블반반오리지날(레드+블랙시크릿)’, ‘블랙시크릿순살S(반 마리)’ 메뉴도 함께 선보였습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부터 신규 TV 및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경품 증정 이벤트도 열고 블랙시크릿 주문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합니다.
추첨을 통해 1등(1명) ‘현대차 SUV’, 2등(2명) ‘안마의자’, 3등(5명) ‘아이패드AIR 5’, 4등(100명) ‘캠핑의자 세트’ 등을 제공합니다. 블랙시크릿콤보·퐁듀치즈볼·쫀드칸꽈배기 등 모바일 교환권과 교촌 주문앱에서 쓸 수 있는 쿠폰도 함께 증정합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블랙시크릿콤보는 제2의 허니콤보로 교촌을 대표하는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콤보, 순살 등 다양하게 메뉴를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