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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백산수 한정판 출시…매출액 2.15% 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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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September 29, 2022, 11:09:32

2월 소아암 환아 공모전 우수작 패키지 인쇄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농심(대표 박준)은 백산수 한정판을 출시하며 매출액 2.15%를 백혈병소아암 환아들을 위해 기부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농심의 백산수 한정판 출시는 지난해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올해 역시 연말까지 한정판을 판매해 내년 세계 소아암의 날(2월 15일)에 매출액의 2.15%를 기부한다는 계획입니다. 농심은 올해 세계 소아암의 날에 1억원을 기부한 바 있습니다.

 

이번 한정판 라벨에는 농심이 지난 2월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대상으로 진행했던 그림공모전 우수작 15개가 인쇄돼 있습니다. 소비자들에게 백혈병소아암 환아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백혈병소아암 환아와 완치자를 응원하고 사회적 인식을 개선한다는 취지에서 공모전 수상작을 삽입한 백산수 한정판을 출시했다"며 "병마와 싸우고 있는 환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농심은 백혈병소아암 환아들에게 지난 2018년부터 백산수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환아 300가정에 매달 백산수를 500㎖ 3박스씩 제공하고 있으며, 골수이식 기념일에 맞춰 선물을 보내는 ‘심심키트’, 사회 인식개선 캠페인 ‘심심 트레킹’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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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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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2025.09.09 09:21:4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는 9일 공시를 통해 미국 소재 제약사와 12억9464만달러(약 1조8001억원) 규모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창립 이래 두 번째 규모로 지난 1월 유럽 제약사와 맺은 약 2조원 규모 계약에 이은 초대형 수주 계약입니다. 계약 기간은 2029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고객사 및 제품명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로써 올해 누적 수주 금액 5조2435억원을 기록하며 8개월 만에 전년도 수주 금액(5조4035억원)에 육박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창립 이래 누적 수주 총액도 200억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경기 둔화, 관세 영향 등 바이오 업계 전반의 경영 불확실성이 날로 커지는 상황에서 올해만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다수의 신규 계약을 확보하는 등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증가하는 바이오의약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생산능력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5공장은 1~4공장의 최적 사례를 집약한 18만L 규모 생산공장으로 지난 4월 본격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총 78만4000L의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확보하게 됐습니다. 품질 경쟁력 측면에서도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올해 9월 기준 총 382건의 제조 승인을 획득했습니다. 승인 건수는 생산능력 확대에 따라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규제기관 실사 통과율도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 중입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3월 디캣 위크, 6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등에서 다양한 고객사들을 만났으며 7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도 참가해습니다. 이어 오는 10월 개최되는 바이오재팬 2025 및 CPHI 월드와이드 등에서도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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