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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실내건축대전 서포터즈 함께한 유튜브영상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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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October 11, 2022, 11:10:20

제34회 대한민국 실내건축대전 정보, 건축·인테리어 퀴즈 등 담아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한민국 실내건축대전 서포터즈인 ‘홈뮤즈드’와 함께한 영상콘텐츠 두편을 새롭게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들은 홈뮤즈드 1기인 고의진, 김수현, 윤주원 디자이너가 함께한 ‘홈뮤즈드가 말하는 라떼는 말이야~’와 ‘홈씨씨의 문제아들, 홈뮤즈드의 불꽃 퀴즈 대결’ 등 두편입니다.

 

 

‘라떼는 말이야’ 편에서는 제34회 대한민국 실내건축대전의 1차 작품 접수가 진행 중인 점을 고려해 역대 실내건축대전 수장자들인 홈뮤즈드들과 실내건축대전 준비를 위한 유용한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홈씨씨의 문제아들’ 편에서는 KBS 2TV의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옥탑방의 문제아들’과 유사한 컨셉트로 건축과 인테리어를 주제로 한 퀴즈를 통해 영상에 출연한 세명의 디자이너들이 치열하게 경쟁하며 정답을 맞혀 가는 모습을 재미있게 담았습니다.

 

KCC글라스는 홈뮤즈드와 함께하는 다양한 SNS 콘텐츠로 미래 디자이너들의 실내건축대전 참가에 대한 심리적 장벽을 허무는 한편,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간다는 방침입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KCC글라스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 인테리어를 통해 실내건축대전에 13년째 후원을 이어오는 등 공모전을 통한 인재 양성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실내건축대전 수상자들로 구성된 홈뮤즈드들과 함께 실내건축대전과 인테리어 관련 정보를 알리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홈씨씨 인테리어는 지난 9월 16일에도 홈뮤즈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홈뮤즈드들의 실내건축대전 참가 팁을 담은 SNS 콘텐츠인 ‘뮤즈 상담소’ 시리즈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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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호식 기자 hspar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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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2025.10.02 14:28:3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추석 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이동통신 3사가 추석 연휴 특별 소통 대책을 마련하고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들어갑니다. 최근 연이은 해킹 사고로 보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은 상황인 만큼 3사는 신뢰 회복을 위해 트래픽과 보안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SK텔레콤[017670]은 추석 연휴 전날인 2일부터 마지막 날인 9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홈앤서비스 등 자회사와 SK AX 등 관계사와 협력해 대응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응 인력도 강화해 연휴 기간동안 총 1만2000여명을 투입해 전국 통신망을 24시간 모니터링합니다. SKT는 추석 당일인 6일에는 데이터 트래픽이 평시 대비 약 19% 증가해 연휴 기간 중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객들이 이용하는 국제 로밍 트래픽도 추석 연휴 기간 평시 대비 최대 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SKT는 전국 주요 기차역, 버스 터미널, 휴게소, 공항, 주요 관광지, 숙박시설, 번화가, 성묘지 등을 중심으로 5G 및 LTE 기지국 용량 증설을 완료했습니다. 또 국지적 데이터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고속도로 상습 정체구간의 이동통신 품질 점검은 물론 고객들이 귀성·귀경길에 자주 이용하는 에이닷 등의 서비스 관리에도 집중할 예정입니다. 보안 측면에서도 통합보안관제센터를 중심으로 디도스 공격·해킹 시도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24시간 집중 분석할 방침입니다. KT[030200]는 추석연휴 기간 네트워크 집중 관제 체계를 가동하고 4000여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에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 유무를 24시간 상시 모니터링할 예정입니다. 또 교통 정체가 예상되는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및 인파 밀집 지역인 터미널, KTX/SRT 역사, 공항, 쇼핑몰 등 전국 총 665곳을 네트워크 집중관리 지역으로 선정하고, 이동통신 기지국 증설 및 서비스 품질 점검을 완료했습니다. KT는 'AI 클린메시징 시스템'을 통해 스팸을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차단할 방침입니다. 또한, 악성파일 분석 특화 AI모델 'AI 디도스 스캐너'로 통신망 디도스(DDoS) 공격에 대비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032640]는 서울 마곡사옥에 종합상황실을 열고 24시간 집중 모니터링에 돌입합니다. 또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KTX/SRT 역사, 버스터미널, 공항 등에 있는 5G 및 LTE 기지국의 사전 점검 등을 통해 품질을 측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 작업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명절 통화량 및 데이터 사용량 추이를 분석해 주요 고속도로 요금소 및 휴게소 상습 정체구간등 중요 거점지역에 현장요원을 배치하고 상시 출동 준비태세를 갖추는 등 돌발 상황에 대비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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