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양귀남 기자ㅣ델리오(대표 정상호)가 지난 15일 카카오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겪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피해 사례 접수를 시작한다.
델리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15일 15시 30분부터 20일 오전 11시 10분까지 카카오 계정을 통한 로그인이 실패한 고객을 대상으로 피해 사례를 접수한다고 26일 밝혔다.
델리오는 고객들의 피해 사례를 분석해 카카오 측에 신고접수를 진행할 예정으로 관련 내용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할 방침이다. 피해 접수는 델리오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현재 델리오, 카카오, 애플 등을 통한 로그인 서비스는 정상화됐고, 지난 15일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로 카카오톡 서비스 장애가 발생해 일부 고객들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겪은 바 있다.
델리오 관계자는 “고객 피해 사례를 수집해 카카오 측과 적극 논의하고 피해자들의 구제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