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오는 21일 롯데홈쇼핑에서 더마 디바이스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을 선보이고 모델 강한나의 신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은 지난달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에서 2주간 진행된 세 차례의 사전 예약 판매에서 준비된 물량이 완판된 바 있습니다. 이에 21일 오후 7시 40분 롯데홈쇼핑 및 주요 홈쇼핑 채널을 통해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을 선보입니다.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은 브라이트닝·흡수·탄력 모드 등 세 가지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드별로 1~5단계의 강도 조절이 가능하며 한글 음성 가이드가 장착돼 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부스팅 앰플 3종 ‘글루타치온 토닝 앰플’, ‘히알루론산 톡스 앰플’, ‘PDRN 퍼밍 앰플’도 선보입니다.
아울러 신제품 모델인 배우 강한나와 함께 한 디지털 광고 영상도 공개했습니다. 강한나가 출연한 이번 광고 영상은 센텔리안24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지난달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출시한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홈쇼핑 채널에 론칭하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과 부스팅 앰플, 디지털 광고 영상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