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KT&G(사장 백복인)는 ‘레종’ 브랜드의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교체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레종 제품의 디자인을 일관되게 통합했으며 패키지 외 각 제품의 특성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KT&G는 지난해 레종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현대적 감성에 맞게 브랜드 리뉴얼에 돌입, 올해부터 새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을 편의점 등 전국 유통채널 및 면세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2002년 ‘레종’이 출시된 후 이번이 여덟 번째 리뉴얼입니다.
지난 1월 출시한 신제품 ‘레종 리저브’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레종 브랜드 11종 전 제품에는 ‘패밀리룩’ 디자인이 적용됐습니다. 제품 패키지에 ‘Raison’ 제품명의 ‘R’을 활용한 심볼 이미지로 디자인했습니다. 오리지널‧프레쏘‧휘바‧프렌치 각 제품군에 맞게 고유의 패턴과 컬러를 반영했습니다.
이종엽 KT&G 레종팀장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소비자들에게 더욱 높은 만족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와 변화를 지속적으로 반영해 레종의 브랜드 가치를 꾸준히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