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Food 식품

bhc그룹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 다문화 가족 행사 후원

URL복사

Wednesday, May 24, 2023, 15:05:39

가족명랑운동회에 부시맨 브레드 350개 지원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bhc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러브백 캠페인’을 통해 다문화 가족 참여 행사를 후원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러브백 캠페인은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013년부터 시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입니다.

 

아웃백 천호점은 가정의 달을 맞아 광나루 한강공원 축구장에서 강동구 가족센터 주최로 열린 ‘제11회 다 하나의 가족축제, 돌아온! 가족명랑운동회’에 아웃백 시그니처 제품 ‘부시맨 브레드’ 350여개를 지원했습니다.

 

가족명랑운동회는 지난 2013년부터 진행된 행사로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가족들이 참여해 각종 스포츠 게임, 세계여행 체험, 어린이 물총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 등을 즐기는 축제입니다. 특히 이번 운동회는 다문화 가족과 비 다문화 가족 등 300여명이 함께했습니다.

 

아웃백 천호점은 앞서 지난해 1월에도 강동구청 주관의 ‘따뜻한 겨울 보내기 사업’에 동참해 음식과 음료를 후원한 바 있습니다. 같은 해 7월에는 강동구 체육회 주관으로 3년 만에 재개된 ‘강동 그린웨이 걷기대회’ 참가자들에게 부시맨 브레드를 나누며 지역 문화 행사를 후원하기도 했습니다.

 

조경옥 아웃백 천호점 점장은 "4년간 중단됐다가 실시되는 가족 단위 지역 행사에 함께할 수 있어서 보람을 느낀다"며 "지역사회 내에 소외된 계층을 돌아보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아웃백이 될 수 있도록 활동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엔비디아, 생성형 AI 위한 ‘GH200 그레이스 호퍼 슈퍼칩’ 양산

엔비디아, 생성형 AI 위한 ‘GH200 그레이스 호퍼 슈퍼칩’ 양산

2023.05.30 17:25:08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엔비디아(CEO 젠슨 황)는 엔비디아 'GH200 그레이스 호퍼 슈퍼칩' 양산에 돌입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GH200 그레이스 호퍼 슈퍼칩은 엔비디아 인터커넥트 기술을 사용하여 Arm 기반 엔비디아 그레이스 CPU와 호퍼 GPU 아키텍처를 결합한 제품입니다. 엔비디아는 인공지능(AI)과 고성능 컴퓨팅(HPC)에 활용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레이스 호퍼 슈퍼칩은 최대 900GB/s의 총대역폭을 제공합니다. 이는 표준 PCIe Gen5 레인보다 7배 높은 수치입니다. 엔비디아는 GH200 기반 시스템을 엔비디아의 최신 CPU 및 GPU 아케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400개 이상의 시스템 구성에 추가한다는 방침입니다. GH200 슈퍼칩이 탑재된 시스템은 하반기부터 출시될 예정입니다. 엔비디아는 지난 29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컴퓨텍스 포럼에서 GH200 슈퍼칩 256개를 결합한 단일 그래픽처리장치(GPU) 역할을 수행하는 고성능 슈퍼컴퓨터 DGX GH200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이안 벅 엔비디아 가속 컴퓨팅 부문 부사장은 "그레이스 호퍼 슈퍼칩의 양산으로, 전 세계 제조업체는 기업들이 고유한 자체 데이터를 활용하는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배포하는 데 필요한 가속화된 인프라를 곧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