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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둥”…GS25, 넷플릭스 정주행용 팝콘·맥주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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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une 14, 2023, 15:06:00

콤보 팝콘 용량 일반 상품 대비 5배 많아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GS리테일(대표 허연수)이 운영하는 GS25는 넷플릭스 협업 상품 4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이날 ‘넷플릭스 핫도그’를 시작으로 15일 ‘넷플릭스 제주라거’, ‘넷플릭스 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 16일 ‘넷플릭스 콤보 팝콘’ 등을 단독으로 선보입니다.

 

‘넷플릭스 콤보 팝콘’은 캐러멜과 버터 맛으로 장시간 시청에 맞게 400g 대용량으로 만들었습니다. GS25에서 판매하는 일반 봉지 팝콘 용량(70~80g) 대비 약 5배 큽니다. 패키지는 검은색 바탕에 붉은색 컬러로 넷플릭스를 표기하고, 재생 버튼과 구간 이동 버튼을 모티브로 웃는 얼굴을 디자인했습니다. 

 

‘넷플릭스 제주 라거’는 성인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독일산 보리 맥아의 풍미를 더한 라거 맥주로 수제맥주 제조사인 제주맥주가 생산을 맡았습니다. 맥주 패키지도 검은색 바탕에 넷플릭스를 상징하는 붉은색 진한 컬러로 ‘Chill’을 새겨 넣었습니다.

 

‘넷플릭스 핫도그’는 소시지와 칠리소스를 검은색 먹물 빵에 담았고 핫소스를 별도 동봉해 취향에 맞게 매콤한 맛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넷플릭스 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은 허브솔트 마카다미아와 함께 치즈 프레첼, 가염 아몬드, 바질 페스토 크루통, 건조 체더치즈 등 5가지 재료로 구성했습니다.

 

이정표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넷플릭스 협업 상품은 GS25만의 상품경쟁력으로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의 즐거움을 오프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게 만든 것"이라며 "1만7000개의 GS25매장과 우리동네GS앱 등을 통해 온·오프라인 O4O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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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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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2025.09.05 18:41:1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은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펙수클루’(성분명 펙수프라잔)가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으로부터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적응증은 역류성식도염 치료입니다. 시장조사기관 IMS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항궤양제 시장은 지난해 기준 약 3조 원 규모로 세계 최대 수준입니다. 특히 서구화된 식습관 변화로 위식도역류질환 환자가 급증하면서 치료 수요도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대웅제약이 지난 2022년 출시한 P-CAB(칼륨 경쟁적 위산분비 억제제) 계열 3세대 치료제로, 기존 PPI(프로톤 펌프 저해제)의 단점인 느린 약효 발현, 짧은 반감기, 식전 복용 제한을 개선했습니다. 긴 반감기로 ‘야간 속쓰림’ 개선에 강점을 보이며, 위산 역류에 따른 만성 기침 완화 효과까지 임상적으로 입증된 유일한 약물로 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 대웅제약은 2026년 하반기 중국 발매를 목표로 현지 특성과 수요를 반영한 전략을 본격 전개할 방침입니다. 회사는 펙수클루가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출시 3년 만에 국내외 연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며 블록버스터 의약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현재 인도, 멕시코, 칠레, 에콰도르, 필리핀 등 6개국에서 판매 중입니다. 중국, 파나마, 콜롬비아 등에서는 품목허가를 받고 발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체 진출 국가는 30여 개국이며, 오는 2027년까지 100개국으로 확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박성수 대웅제약 대표는 “중국 품목허가는 펙수클루가 글로벌 블록버스터로 도약하는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세계 최대 항궤양제 시장인 중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치료옵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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