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ar 자동차

최대 691만원 혜택…8월 자동차 3사 구매 프로모션 ‘풍성’

URL복사

Tuesday, August 01, 2023, 15:08:39

할인·할부·경품·현금지원 등 다양하게 마련
쉐보레 볼트 EUV 구매 시 최대 691만원 혜택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르노코리아자동차(이하 르노코리아), KG모빌리티[003620], 쉐보레 등 국내 중견 완성차업체 3사가 여름 막바지인 8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확보에 나섭니다.

 

르노코리아는 자사 차량을 다시 찾는 재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합니다. 우선, 20만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혜택이 제공되는 재구매 할인 가족 범위 혜택을 이달까지 확대 적용합니다. 이에 따라 본인과 배우자는 물론 부모, 배우자의 부모, 자녀, 자녀의 배우자까지 재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SM6 TCe 300을 재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50만원의 혜택을, 해당 차량을 다회 재구매하는 고객의 경우 최대 430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입니다. QM6 퀘스트를 재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310만원의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다회 재구매 시에는 390만원으로 혜택 규모가 늘어납니다.

 

전국 영업 전시장을 여름철 무더위 쉼터로 운영하고 구매 및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슈퍼 COOL 썸머 이벤트'도 마련해 오는 20일까지 진행합니다. 20일까지 차량을 계약하고 8월 내 출고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합니다. 전시장을 방문해 견적 상담만 받아도 총 815명에게 차량용 안전 제품 및 여름 휴가철에 맞는 아이템을 매주 추첨을 통해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르노코리아 차량을 할부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대부터 60만원대까지 다양한 월 불입금 상품 선택이 가능토록 지원하는 등 할부구매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했습니다.

 

 

KG모빌리티는 토레스 론칭 1주년을 기념해 토레스, 티볼리 브랜드, 코란도 등 모델 구매 시 건조기, 식기세척기-오븐, 로봇청소기, 빔 프로젝트 등의 전자제품 4종 중 하나의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는 '쿨 서머 세일 페스타' 이벤트를 마련하고 고객 모시기에 돌입합니다.

 

세일 페스타 모델 구매 시에는 초저리 할부도 제공해 고객들의 부담을 줄여줄 계획입니다. KG모빌리티에 따르면, 할부 구매는 ▲선수금 30%의 1.9% 60개월할부 ▲선수금 20%의 2.9% 60개월할부 ▲선수금 없이 3.9% 60개월할부로 구성돼 있습니다.

 

렉스턴 뉴 아레나는 세일 페스타 해당 모델 구입 시 4WD 시스템(195만원)을 무상 장착해주며, 렉스턴 스포츠&칸(쿨멘 포함)은 KG 모빌리티 서비스네트워크에서 소모품 교환, 엔진오일 교환, 사고 수리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KG M포인트(100만원)가 제공됩니다. 포인트는 차량구매 시 데크탑을 선택할 경우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세일 페스타 미 적용 모델에 대해서도 무이자 할부 및 저리 할부 등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렉스턴 뉴 아레나 및 렉스턴 스포츠&칸(쿨멘 포함)을 일시불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KG M포인트 50만원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고수의 운전면허' 회원이 신규 먼허 취득해 차량 구매 시에는 20만원 상당의 KG M포인트를 추가 지원합니다.

 

 

쉐보레는 지난 7월 새롭게 출시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5.0%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5.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특별 할부 혜택(선수율 20%)을 제공합니다.

 

볼트 EUV를 구매하는 고객이 콤보 프로그램을 선택할 시 최대 300만원을 지원하며,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취등록세 150만원을 지원합니다.

 

이와 함께, 전기차 보조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국고/지자체 보조금 외 지역별 최대 391만 원(서울시 기준)을 추가 지원합니다. 이러할 경우 볼트 EUV 구매 고객은 콤보 할부 선택 시 최대 691만원, 일시불로 구매 시 최대 541만원 규모의 혜택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쉐보레 측은 설명했습니다.

 

트래버스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4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선수율 30%) 또는 콤보 프로그램 선택 시 최대 600만원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콜로라도 구매 고객에게는 이율 1.9%로 최대 36개월 특별 할부 혜택 지원 또는 콤보 프로그램 선택 시 최대 200만원 지원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타호 구매 고객은 3.9% 이율로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한 특별 할부 혜택(선수율 30%) 또는 콤보 프로그램 선택할 시 최대 250만원 지원 등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이 외에, 쉐보레는 7년 이상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타호, 콜로라도, 이쿼녹스를 구매할 시 30만원을 추가 지원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배너

삼성중공업, 소형 모듈 원자로 탑재 ‘MSR 추진 LNG운반선’ 세계 첫 인증

삼성중공업, 소형 모듈 원자로 탑재 ‘MSR 추진 LNG운반선’ 세계 첫 인증

2025.09.09 09:58:17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삼성중공업은 오는 12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가스텍(Gastech) 2025'에서 소형 모듈 원자로를 탑재한 '용융염원자로(MSR) 추진 17만4000㎥급 LNG운반선'의 기본 인증 (AiP)을 받는다고 9일 밝혔습니다. 미국 선급(ABS)과 라이베리아 기국으로부터 세계 첫 공인을 받는 'MSR 추진 LNG운반선'에는 삼성중공업과 한국원자력연구원이 개념 설계를 수행한 MSR이 추진 동력으로 사용됩니다. MSR 방식은 핵연료와 냉각재를 일체화한 용융염(액체 핵연료)을 사용함으로써 안정성을 높이고 에너지 효율이 뛰어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가스텍 2025 행사 기간 중 삼성중공업은 다양한 친환경 디지털 융합 솔루션 기술 인증을 다수 획득하며 조선 ∙ 해양분야 앞선 경쟁력을 입증했습니다. 우선 노르웨이 선급(DNV)으로부터 선체 크기를 최적화하고 단열 성능을 개선한 '8만㎥급 액화수소 운반선' 인증을 받았스며 오는 10일에는 영국 선급(LR)에서 '풍력보조추진장치 탑재 LNG운반선'에 대한 인증을 받을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글로벌 5개 선급이 15MW급 부유식 해상풍력 하부 구조물인 '스냅 윈드 플로트(Snap Wind Float)'를 인증할 예정입니다. 스냅 윈드 플로트는 모듈화된 브레이스 (Brace, 판형 보강재)를 컬럼(기둥) 사이에 삽입하는 독창적 방식을 적용해 해상풍력 구조물의 시공 기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삼성중공업은 향후에도 싱가포르 선사인 '이스턴 퍼시픽 쉬핑(EPS)'과 디지털 트윈 기술을 활용해 선박 주요 장비의 성능 관리 및 예지 보전 기능을 제공하는 'DT-SLM'(선박 생애주기 관리 솔루션) 적용 협약을 10일 체결하고 선박 디지털 제품을 더욱 고도화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장해기 삼성중공업 기술개발본부장(부사장)은 "가스텍 2025에서 삼성중공업의 차세대 에너지 밸류 체인과 친환경, 디지털 트랜지션 기술을 한 눈에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해 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배너